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르꼬끄 스포르티브, '르 아이스 냉감 컬렉션' 출시


입력 2025.04.24 15:47 수정 2025.04.24 15:47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르꼬끄 스포르티브 모델이 ‘르 아이스 냉감 컬렉션’의 초냉감 반팔 티셔츠를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르꼬끄 스포르티브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냉감 소재를 적용해 한 여름 무더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르 아이스(LE: ICE) 냉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르 아이스 냉감 컬렉션은 접촉냉감 또는 흡습속건 기능성을 갖춘 ‘소로나 쿨’, ‘냉감 트리코트’, ‘초냉감 나일론’, ‘에어로 쿨’, ‘아스킨’, ‘PCM’ 등 총 6가지 소재 별 제품으로 구성된다.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냉감 기능에 신축성이 뛰어난 소로나 쿨 소재부터, 체내 열을 빠르게 흡수해 피부에 닿는 즉시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아스킨, 신속한 땀 배출을 돕는 에어로 쿨, 경량에 스트레치성과 강력한 쿨링 기능을 가진 냉감 스트레치 우븐 소재 등이다.


컬렉션 주력제품 ‘르꼬끄 소로나 쿨 냉감 반팔 티’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환경 친화적이고, 우수한 신축성 및 쿨링 효과를 탑재해 쾌적하고 착용감이 편하다. 원사에 특수 케미컬을 혼합해 ‘접촉냉감’ 기능성을 갖췄고, 이형단면 구조 원사에서 발생하는 모세관 현상 원리를 통해 ‘흡습속건’ 기능이 더해진 듀얼 쿨링 원리를 지녔다.


‘르꼬끄 초냉감 반팔 티’는 기존의 나일론 원사보다 공기 중 수분을 빨아들이는 흡습률을 1.5배 높인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시원함을 극대화했다. 은은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이 고급스럽고, 원사 표면에 있는 미세한 홀(hole)형태의 메쉬 구조가 우수한 통기성을 선사하며,피부에 들러붙지 않아 쾌적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르꼬끄 르 아이스 우븐 바람막이 자켓’은 경량의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안 입은 듯 가볍고, 접촉냉감 및 방풍 기능이 우수하다.부피가 작고 구김도 잘 가지 않아 휴대가 편하기 때문에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응하기 좋고 에어컨 찬 바람을 피할 때도 유용하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