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인천 중·장년 채용 박람회’ 열린다…“400명 채용 예정”


입력 2025.04.24 08:50 수정 2025.04.24 08:50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면접 이미지메이킹, 이력서 사진 촬영 실전 부대행사 마련

인천 중장년 채용박람회 홍보 포스터 ⓒ인천시 제공

인천시는 오는 29일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인천 중·장년 채용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올해 총 5회에 걸쳐 열릴 예정인 ‘2025 인천 상설 채용 박람회’의 첫 번째 행사다.


시를 비롯해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북부고용노동지청, 인천테크노파크, 국가보훈부 인천보훈지청, 노사발전재단 중부지사,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 등 7개 기관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34개 기업의 인사 담당자가 참여해 400여 명의 인재를 현장에서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관 외에도 면접 이미지 메이킹을 비롯해 이력서 사진 촬영, 이력서 컨설팅 등 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마련된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행사 당일 이력서와 신분증, 자격증 사본을 지참해 현장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여 기업의 채용 공고는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구직자들이 한 장소에서 다양한 채용 정보를 확인하고 편리하게 면접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소중한 일자리를 찾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현일 기자 (hich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