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축산공사가 오는 5월 15일 서울 도봉구 산속포차에서 ‘윤남노 셰프와 함께하는 호주청정우 와규 바비큐 파티’를 개최한다.
‘도심 속 자연에서 즐기는 감성 캠핑’ 콘셉트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청정 자연에서 자란 호주청정우의 뛰어난 맛과 품질은 물론,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금번 행사에서는 호주청정우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윤남노 셰프가 직접 다양한 부위의 호주청정우 와규를 구워 제공해, 참가자들은 전문 셰프의 손길로 완성된 바비큐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은 윤남노 셰프가 소개하는 ‘호주청정우 와규 요리 꿀팁’을 통해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조리법과 호주청정우 와규를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배워볼 수 있다.
본 행사의 참여 신청은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호주청정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할 수 있다. 호주청정우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모집 게시물에 바비큐 파티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가 신청이 완료되며, 함께 참가하고 싶은 친구, 가족 등을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모집 인원은 1인당 동반 1인을 포함한 8팀으로 (최대 16명), 최종 당첨자는 5월 8일 목요일에 호주청정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된다.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지사장은 “청정 대자연에서 자란 호주청정우 와규의 깊은 풍미를 캠핑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바비큐 파티를 준비했다”라며, “윤남노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맛있는 바비큐 요리와 함께 참가자들이 호주청정우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