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현대자동차는 올 1분기 매출은 44조4077억원, 영업이익은 3조6336억원을 기록했다고 24일 공시했다.
문재인 전 대통령 법정 선다…2억여원 뇌물수수 혐의 기소
전주지검, 문재인 특가법상 뇌물 혐의 불구속기소이상직 전 의원도 뇌물공여 및 업무상 배임 혐의 기소문다혜와 전 사위는 기소유예 처분서울중앙지법에 공소제기…재판 절차 서울서 진행
'출마 임박' 한덕수 시정연설하러 국회로…민주당은 대대적 공세
시정연설·한미통상 협의 성과 바탕 출마 유력민주당 "공직 이용해 사리사욕 채운다" 비난24일 연설서 민주당 '침묵 항의'로 대응할 듯
'먹고 사는데 방해된다' 식당 앞 노점상, 女주인 머리채 잡고 칼부림
천안의 한 식당 앞에서 노점상을 하던 남성이 식당 여주인에게 흉기를 휘둘러 구속됐다.20일 충남 천안서북경찰서는 노점상 자리 문제로 언쟁을 벌하다 인근 식당 주인을 흉기로 찌르고 달아난 70대 남성 A씨를 살인미수 혐의로 구속했다.A씨는 지난 16일 오후 1시 30분께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한 식당에서 주인 50대 여성 B씨를 흉기로 찌르고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경찰 조사 결과 A씨는 B씨 식당 앞에서 과일 트럭 노점을 운영해왔으며 노점상 자리 문제로 B씨 남편과 한차례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파악됐다.A씨는 B씨의 남편이 "교통사고…
속보 검찰, 문재인 전 대통령 뇌물 혐의 기소
검찰이 24일 문재인 전 대통령을 뇌물 혐의로 기소했다.
"실검 1위 할만하네" 여대생, 비현실적 미모에 로봇설까지
중국의 한 여대생이 아름다운 외모로 화제다.23일(현지시간) 중국 지무신문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난 17일 산시성 시안미술학원(대학)에서 교내 체육대회가 열렸다.학원 소속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여성이 피켓을 들고 입장해 눈길을 샀다. 긴 생머리에 투명한 피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이 여성이 손을 흔들며 인사하는 장면이 SNS을 통해 퍼지자 일부에서는 여성의 완벽한 외모 탓에 '로봇이 아니냐'는 의심이 나오기도 했다.자신의 영상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오르자 여성은 직접 자신의 SNS에 글을 게재…
'친한의 좌장' 조경태 "한덕수 출마는 존중…한동훈은 경선 승리 위해 최선"
홍준표 "아내와 50년 오손도손 잘 살았다…나는 패밀리즘 주창"
“김수현, 군 시절 여배우와 3년 만나”…故김새론 미성년 교제 의혹 새국면?
경찰, 전북 익산 아파트서 부모 살해한 30대 남성 긴급 체포
'오픈런' 부르던 성심당 딸기시루 케이크서 '곰팡이·진물' 발견…무슨 일?
[속보] 강원도 인제 산불 대응 '2단계'로 격상…인근 주민 대피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中, 시장개방 안 하면 관세 철회 안해”
미국 정부는 25일(현지시간) 중국이 시장을 개방하는 양보를 하지 않으면 중국에 부과한 145% 관세를 철회할 수 없다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식 참석을 위해 이탈리아 로마로 이동하는 전용기 에어포스원에서 취재진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중국이 실질적인 것을 주지 않으면 관세를 철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질적 양보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중국을 개방하라, 중국에 들어가 일하게 해달라는 것”이라며 “솔직히 그게 우리가 원했던 것이고 거의 얻어낼 뻔했는데 그들이 물러났다”고…
[트럼프 스트레스] 서학개미 아직도 美 ETF 사들이고 있다
[트럼프 스트레스] 美 “韓에 수십억 달러 지불…방위비 별도로 다룰 것”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희망을 찾는 뭄바이 여성의 삶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후보가 명심해야 할 성장·통일 7가지 원칙(상)
이기선 칼럼
누구를, 무엇을 위한 ‘윤 어게인’인가
싱크홀 ‘알권리' 제한하는 국토부 [기자수첩-부동산]
말로만 주주친화?…"말이라도 해주세요" [기자수첩-ICT]
국민의힘 주연 오디션에 선 앙상블 4인, '찐'은 백스테이지에 [기자수첩-정치]
· 미국 해군장관 방한 소식에 조선주 상승 마감
· 현대차증권, 1분기 호실적에 주가 ‘방긋’…2%대 강세
· 카카오, SKT 4000억대 지분 매각 소식에 5%대 하락
· HK이노엔, 신약 美 임상 3상 성공에 ‘상한가’
· 트럼프 주니어, 정용진 초청 방한…신세계 그룹주 ‘들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