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데일리 헬스] 44kg 권은비가 마시는 ‘이 다이어트 주스’…뭐길래?


입력 2025.04.24 17:01 수정 2025.04.24 17:02        전기연 기자 (kiyeoun01@dailian.co.kr)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갈무리

가수 권은비가 평소 마시는 다이어트 주스가 화제다.


지난 22일 가수 임슬옹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권은비는 김태성 셰프의 요리를 기다리며 체중을 측정했다.


임슬옹이 “지금 몇 kg이냐”라고 묻자 권은비는 “나 살 빠진 것 같다”며 44kg임을 인증했다.


이에 놀란 임슬옹은 “엄청 마른 거 아니냐. 미친 듯이 먹고 다시 재보자”라며 권은비에게 음식을 먹였지만 겨우 0.5kg 늘어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권은비는 평소 ‘케사키 주스’를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주스는 케일, 사과, 키위를 갈아 만든 다이어트 주스다.


ⓒ게티이미지뱅크
‘케사키 주스’의 효능은?

‘케일’은 ‘채소의 왕’으로 불릴 만큼 영양소가 풍부한 슈퍼푸드다. 비타민 C, 베타카로틴, 케르세틴, 캠페롤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세포 손상 방지, 노화 지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섬유질, 칼륨, 마그네슘이 풍부해 혈압 조절과 심혈관 건강에도 효과적이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이라는 식물성 색소는 망막을 보호하고 황반변성 예방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K 함량이 매우 높아 뼈 건강 유지와 골다공증 예방에도 유익하다.


‘사과’는 LDL 콜레스테롤(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효과적이며, 불용성 섬유질이 풍부해 장 운동을 촉진해 변비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C가 풍부해 면역력 강화와 감기 예방에 좋고, 낮은 칼로리 대비 높은 포만감 덕분에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키위’는 비타민 C 함량이 오렌지보다 높아 감기 예방과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며, ‘액티니딘’이라는 천연 소화 효소가 들어 있어 소화를 도와준다. 또한 폴리페놀, 루테인, 베타카로틴, 비타민 E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세포 손상 예방, 노화 지연,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칼륨 함량도 높아 나트륨 배출이나 혈압 조절에 효과적이며, 풍부한 식이섬유는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 변비 개선과 장 건강 유지에 좋다.

전기연 기자 (kiyeoun0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