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5월6일까지 마이멜로디, 캐치티니핑, 헬로카봇, 또봇 등 대인기 캐릭터 완구 할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미드나잇 가방걸이’, ‘미드나잇 인형’ 등이 있으며, 가방걸이와 인형 동시 구매 시 20% 할인한다. 할인점 업계에서 이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마이멜로디·쿠로미 미드나잇 스페셜은 기존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이미지와 달리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어두운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색상을 활용해 팬들의 소장욕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상품이다.
올해 마이멜로디는 탄생 50주년, 쿠로미가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소장품으로 수집하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산리오 아이스크림 가게’, 산리오 구급차 병원 놀이’, ‘산리오 마트놀이 계산대’ 등을 각각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티니핑 완구로는 ‘슈팅스타 팩트’를 20% 할인하고, ‘티니핑 크레인 캡슐뽑기’, ‘티니핑 셀레스티얼 캐슬’, ‘빙글빙글 티니핑 놀이터’를 각각 1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이외에도 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행사 카드로 어린이날 완구 행사 상품을 6만원 이상 전액 결제 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나들이와 캠핑에서 활용성이 높은 피크닉 가구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 상품을 출시했다.
이마트는 캐치티니핑 피크닉 가구 5종을 86개점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해 티니핑 파라솔 의자세트는 기획물량 1000개가 출시 2주 만에 완판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대표 상품으로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파라솔테이블 의자세트’가 있다. 아이들 체형에 맞는 둥근 테이블과 의자 2개, 야외활동 시 햇빛을 가려줄 수 있는 파라솔로 구성된 상품이다.
김종민 이마트 완구바이어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만족을 드리고자 단독 상품을 내놓는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알뜰하면서도 즐거움을 제공하는 행사들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