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 골프 코리아가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인천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첫 선을 보인다.
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가족 친화 프로그램, 다채로운 공연, 프리미엄 호스피탈리티까지 더해진 이번 대회는 스포츠, 미식, 엔터테인먼트를 한데 모은 축제로 골프 팬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족 모두를 위한 즐거움, 팬 빌리지(Fan Village)
올해 LIV 골프 코리아의 중심에는 팬 빌리지가 있다. 이곳은 대회 기간 동안 가족 친화적인 프로그램, 미식, 공연이 어우러진 축제 공간으로 운영된다. 참여형 게임부터 이색 체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좋아하는 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하며 다채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또한, 2019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만 6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 1인 동반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미술 공예, 과학 실험, 대형 볼 풀장이 마련된 키즈 킹덤(Kids Kingdom)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즐거움이 살아 숨 쉬는 최고의 놀이터이다.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를 위해 설계된 이 공간에서 하루 종일 신나고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디지털 도장(Digital Dojang)은 가상 세계에서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체험 공간이다. 콘솔 게임부터 에어 하키, 레트로 감성의 아케이드 게임, VR 체험까지 가족, 친구와 함께 도전하며 즐길 수 있다.
젠 그린 스테이지(Zen Green Stage)에서는 퍼팅 실력을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실제 골프장 지형과 경사를 정밀하게 구현한 최첨단 시스템은 더블 브레이크 퍼트는 물론 경사진 라이에서 퍼팅까지도 생생하게 재현한다. 이를 통해 한층 특별한 골프 체험을 할 수 있다.
K-팝 스타를 꿈꿔본 적이 있다면 지금이 그 꿈을 이룰 기회다. LIV 골프 스타 모멘트 포토 스테이지(Star Moment Photo Stage)에 올라 솔로 아티스트, 듀엣, 혹은 밴드 컨셉으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촬영해 나만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LIV 골프 코리아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호스피탈리티
파인 다이닝부터 그랜드 스탠드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호스피탈리티는 LIV 골프만의 특별함이다.
18번 홀 그린에 위치한 ‘프라이빗 스위트’는 럭셔리와 프라이버시를 모두 갖춘 프리미엄 공간으로, 비즈니스 응대는 물론 지인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하다. 그린 바로 옆에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지켜보며, 핑거푸드와 오픈 바, 전담 서비스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해당 스위트는 약 40명에게 제공되며, 외부 발코니와 비즈니스 라운지가 함께 마련되어 있어 보다 편안하고 품격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18번 홀 그린에 위치한 또 하나의 프리미엄 호스피탈리티인 ‘클럽 54(Club 54)’는 5성급 호텔에 버금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정통 한식을 포함한 코스 요리와 오픈 바를 비롯해, 프라이빗 화장실, 네트워킹에 적합한 유연한 좌석 이용, 탁 트인 전망, 팬 빌리지 전 구역 자유 출입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8번 홀 티잉 구역에 위치한 ‘버디 쉑(Birdie Shack)’은 LIV 골프 코리아를 대표하는 파티 존으로, 현장의 뜨거운 에너지를 체감할 수 있는 공간이다. 무제한 음료와 핑거푸드, 라이브 DJ 공연은 물론 선수들의 등장 순간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홀인원이 나올 경우 예상치 못한 축하 퍼포먼스가 눈앞에서 펼쳐진다.
‘버디 쉑(Birdie Shack)’ 내에 마련된 스카이박스(Skybox)는 파티 홀 경험을 한 단계 높여주는 프리미엄 공간이다. 소규모 모임에 적합한 이곳은 8명만을 위한 지정 좌석과 프리미엄 바(개인 맞춤형 음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선수들의 결정적인 퍼트를 응원하며 스타디움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파티 홀(8번 홀) 그린 옆에 마련된 ‘팬 스탠드(Fanstand)’가 최적의 선택이다. 음료가 포함된 ‘팬 스탠드’ 입장권은 팬 빌리지 입장 혜택도 함께 제공되어 다양한 게임과 체험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입문형 패키지다.
LIV 프리미엄 올 액세스(LIV Premium All-Access)는 최상의 VIP 경험을 위한 패키지다. 클럽 54, 버디 쉑, 팬 스탠드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코스 요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고, 최종 라운드 종료 후 열리는 콘서트에서는 지정석이 제공된다. 이는 비즈니스 파트너 초청은 물론, 직원 감사 선물로도 높은 만족도를 끌어낼 수 있는 최적의 선택이다.
K-팝 스타, 일요일 피날레 무대 장식
5월 4일 일요일 최종 라운드 종료 후에도 LIV 골프 코리아의 열기는 계속된다. K-팝 레전드 지드래곤, 아이브, 다이나믹 듀오, 거미가 콘서트 무대에 올라 잊지 못할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K-팝의 제왕’으로 불리는 지드래곤이 대미를 장식하여 골프 팬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피날레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언 헤드 GC, 장유빈과 함께 출격
장유빈이 아이언 헤드 GC(Iron Heads GC)의 일원으로 LIV 골프 코리아의 중심에 선다. 캡틴 케빈 나, 팀원 대니 리와 함께 자국 팬들 앞에서 LIV 골프 선수로서 첫 대회를 치르며 세계 무대에서 한국의 자부심을 드러낼 예정이다. 아이언 헤드 GC는 개인전과 팀전 모두에서 강한 인상을 남기며 대회 기간 내내 한국 팬들에게 높은 기대감과 열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타 총출동,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LIV 골프 코리아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LIV 골프 코리아’에는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이 출전해 개인전과 팀전에서 54홀의 치열한 경쟁을 선보인다.
현재 개인 포인트 랭킹 선두 호아킨 니만(토르크 GC)과 세르히오 가르시아가 이끄는 팀 랭킹 1위 파이어볼스 GC가 이번 대회의 중심을 이룬다. 또한, US 오픈 챔피언 브라이슨 디섐보(크러셔스 GC), US 오픈 및 마스터스 챔피언 존 람(레지온 XIII), PGA 챔피언십 및 US 오픈 챔피언 브룩스 켑카(스매시 GC), 마스터스 챔피언 패트릭 리드(포에이시스 GC) 그리고 디 오픈, PGA 챔피언십, 마스터스를 모두 제패한 필 미컬슨(하이플라이어스 GC) 등 메이저 우승 경력을 지닌 세계적인 선수들이 총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