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부터 홈캉스까지 5월 연휴 위한 약 130만개 상품 엄선
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삼진제약과 손잡고 특별 기획전 ‘골든 위크(GOLDEN WEEK)’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근로자의 날과 대체휴무 등으로 긴 연휴가 예상되는 5월, 어린이날·어버이날 등 특별한 행사와 가족 여행 등을 위한 쇼핑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며 LF몰은 상황별로 필요한 약 130만개 제품을 큐레이션했다.
보다 즐거운 쇼핑을 위해 쿠폰, 삼진제약 제품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번 기획전은 4월25일 오전 10시부터 5월2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시원한 소재의 바캉스룩, 선글라스, 스윔웨어, 선케어 등 여행을 위한 필수템부터 가족 모임이나 근교 나들이에 어울리는 봄 블라우스, 로퍼, 명품 가방, 메이크업 제품까지 엄선해 선보인다.
레저 활동을 위한 기능성 의류, 트래킹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도 제안하며,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이들을 위한 실내복, 홈트레이닝 용품, 캔들 등 다양한 힐링 아이템도 준비했다.
삼진제약과의 협업을 통해 건강한 5월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중 제품 2개 이상을 총 2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삼진제약의 이중제형 건강 제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7개입)’ 또는 ‘위앤당 올케어샷(12개입)’을 랜덤 증정한다.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액상 마그네슘, 옥타코사놀, 비타민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액상+정제) 제품으로, 간편한 섭취 방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위앤당 올케어샷’은 과식 후 속을 달래고 혈당 관리를 돕는 제품으로, 식사 자리가 많아지는 가족 행사 시즌에 맞춰 마련됐다.
또한 LF몰은 합리적인 쇼핑을 돕기 위해 구매 금액별 ‘플러스 쿠폰’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6%(최대 3만원)의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행사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연휴를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바캉스부터 홈캉스까지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LF몰에서 미리 챙기고, 면역까지 높이는 건강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