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팝업 이벤트부터 공연, 야외 액티비티까지 즐길 거리가 가득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 가정의 달엔 황금연휴가 있는 만큼 방문객이 예년보다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각 호텔이 보유한 독보적인 인프라와 콘텐츠 역량을 총동원해 파라다이스에서만 경험 가능한 가족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가족 고객층 유입이 높은 주요 시설에서 이색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 ‘K-레트로’를 주제로 ‘백 투 더 파라다이스’ 이벤트를 연다.
80년대 거리를 재현한 팝업 공간에 DJ 스튜디오, 매점, 문방구 등을 테마로 한 부스가 마련된다. 복고풍 의상 대여존, 각종 놀이 체험존, 포토존 등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5월 3일부터 어린이날 당일(5일)까지는 특별히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는 오는 5월 3일부터 6월 8일까지 매주 목~일요일 및 공휴일마다 마술 공연 ‘원더 쇼 타임’을 선보인다. 독창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는 아리엘, 신성호, 박정훈 마술사가 특별 출연해 각기 다른 매력의 무대를 펼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온 가족이 함께 해운대의 봄을 만끽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펀밀리 페스티벌(FUN:MILY Festival)’을 실시한다. 신관 야외가든 일대가 아이와 ‘어른이’를 위한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어린이날 당일인 5월 5일 방문객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버블쇼를 진행한다.
이어 5월 5일과 6일에는 대형 종이접기, 투숙객 및 레스토랑 이용객 대상 비눗방울 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어린이 투숙객에게는 특별히 풍선 아트를 선물하고 촬영 소품도 대여해 준다. 오는 5월 4일과 18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스트레칭과 간단한 게임으로 구성된 ‘가든 패밀리 플레이 타임’도 운영한다.
이 밖에 해운대 요트 투어 프로그램 '키즈 요트 선장 체험'도 준비했다. 5월 18일과 25일 사전 예약한 투숙객에 한 해 참여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