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우리은행]
<전보>
◇부행장
▲여신지원그룹 송윤홍(위기기업선제대응ACT長 겸 기업경영개선본부장)
◇본부장
▲여신지원그룹 손형주(위기기업선제대응ACT)
◇지점장, 부장
▲종로YMCA지점 조성호 ▲고객센터 한수경
<겸직>
▲IB그룹 이명수(우리투자증권 CIB시너지본부장 겸직)
<승진>
◇상무
▲금융소비자보호그룹 오지영
[우리투자증권]
<신규선임>
◇부사장
▲CIB시너지본부장 이명수
이낙연, 이재명 정조준? "'나쁜 사람'은 법망 피해다녀…매의 눈 지켜볼 것"
제62회 '법의 날' 맞이해 페이스북 메시지"최소한의 도덕이라도 지키자는 약속이 법""사법부 결의 필요…법 엄정함 확인해주길"
홍준표 "'깐족' 당대표, 대통령이 참겠나" 한동훈 "尹 아부하는 사람, 계엄 책임 있어"
'12월 3일 당대표였으면 계엄 막았나' 질문洪, 尹이 원인이나 "내가 당대표면 안 그래"'김건희 특검법' 쥐고 대통령실 협박? 질문韓 "洪 같은 사람 尹 편들며 내게 문제제기"
입 찢어지겠네...김민희-홍상수, 아들 데리고 여유롭게 산책
배우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아들과 함께 산책 나온 모습이 포착됐다.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민희와 홍 감독이 경기 하남시 미사호수공원에서 산책하는 사진이 올라왔다.사진 속 김민희는 아들을 안고 있고, 그 옆에 홍 감독이 미소를 지으며 서 있다.김민희는 지난 8일 홍 감독과의 사이에서 아들을 출산한 뒤 하남시의 한 산후조리원에 머무른 것으로 알려졌다.두 사람은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통해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현재까지 9년째 불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한편, 홍 감독은 2015년 법적 배우자인 A씨를 상대로…
권성동, 윤희숙 연설 반향에 "당정 수직적 관계 책임 통감…전적으로 공감"
12·3 계엄 사태 뉘우치면서 반성한다는윤희숙 정강정책방송연설 파장 이어져권성동 "나도 여러 차례 사과, 연설에 반영전반적으로 윤희숙 연설에 대체적 동의"
한동훈 "대통령 꼭 5년 해야 하나" 홍준표 "3년 임기단축, 얄팍한 수로 국민 속이는 것"
한동훈 "꼭 대통령 임기 5년 해야 되나" 묻자홍준표 "지금 대통령 보라. 3년도 못 하고 쫓겨나"
"깐족" "코박홍"…3시간 동안 난타전 벌인 한동훈·홍준표(종합)
[현장] '호남 경선' D-1…이재명, '맞춤공약 보따리' 풀어 표심 확보 총력
싱크홀 ‘알권리' 제한하는 국토부 [기자수첩-부동산]
“2조원 시장 잡아라” 뷰티업계, PDRN 선점 경쟁
'돌아가신 모친 유품 정리하다가'…당첨된 복권 찾은 男 "뭔가에 이끌렸다"
"꼴랑 2년 6개월?" 김호중 2심 결과에 누리꾼들이 보인 반응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習, 전화 걸어와···관세협상, 3~4주 내 타결 기대”
중국과 ‘관세전쟁’을 벌이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시진핑 국가주석이 전화를 걸어와 통화했다고 밝혀 직접 협상을 진행하고 있음을 시사했다.25일(현지시간) 미 시사주간 타임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인터뷰를 통해 시 주석이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왔다며 미국 행정부가 중국과 협상을 타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도 주장했다.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 장관도 미국과 중국이 회담을 가졌다고 인정했다.타임과 인터뷰가 지난 22일 진행된 점을 고려하면 트럼프 대통령과 시 주석의 통화는 그 이전에 이뤄진 것…
[트럼프 스트레스] 中 “美·中 관세협상 안했다”…트럼프 주장 재차 부인
[트럼프 스트레스] “中, 美반도체 8종 125% 관세 철회…메모리칩은 제외”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희망을 찾는 뭄바이 여성의 삶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후보가 명심해야 할 성장·통일 7가지 원칙(상)
이기선 칼럼
누구를, 무엇을 위한 ‘윤 어게인’인가
말로만 주주친화?…"말이라도 해주세요" [기자수첩-ICT]
국민의힘 주연 오디션에 선 앙상블 4인, '찐'은 백스테이지에 [기자수첩-정치]
· 미국 해군장관 방한 소식에 조선주 상승 마감
· 현대차증권, 1분기 호실적에 주가 ‘방긋’…2%대 강세
· 카카오, SKT 4000억대 지분 매각 소식에 5%대 하락
· HK이노엔, 신약 美 임상 3상 성공에 ‘상한가’
· 트럼프 주니어, 정용진 초청 방한…신세계 그룹주 ‘들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