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미야오, 독보적 비주얼 자랑…선공개곡 ‘핸즈업’ 포스터 공개


입력 2025.04.26 09:43 수정 2025.04.26 09:43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그룹 미야오가 남다른 비주얼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블랙레이블은 25일 공식 SNS 채널에 미야오의 선공개 싱글 ‘핸즈업’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를 더했다. 앞서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신곡 ‘핸즈업’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새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블랙레이블

포스터에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정면을 응시하는 강렬한 시선과 당당한 표정을 통해 이번 신곡 ‘핸드업’의 무드를 엿볼 수 있다. 특히 미야오의 시그니처인 고양이 앞발 조형물이 배경을 차지하고 있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이번 컴백에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두 번째 싱글 ‘톡식’(TOXIC)과 ‘바5디’(BODY) 활동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미야오는 ‘고양이 세계관’을 계속 이어가는 한편,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실루엣 티저와 콘셉트 포토 등 미야오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컴백 열기를 더한다.


그 어느 때보다도 신선한 음악으로 돌아오는 미야오는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각종 콘텐츠 출연, 그리고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대면 팬 사인회 등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미야오의 첫 번째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MY EYES OPEN VVIDE)는 내달 12일 공개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