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6일 오전 9시42분께 경북 봉화군 봉화읍 거촌리 일대 야산에서 불이 발생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산림 당국은 헬기 4대와 차량 2대, 인력 30명을 투입해 진화 작업을 벌였다.
불이 시작된 지 약 38분 만인 오전 10시20분께 불길을 모두 잡았다.
산림 당국은 현재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 중이다.
韓·洪 3시간 난타전 후…"국민 눈높이에 부합한 토론" "30년 정치인 경륜 돋보여"
'코박홍' '깐죽' 언성도 높아진 3시간 난타전韓 "윤석열 정부 아부하더니 지금도 옹호"洪 "깐족거리니 더 이상 얘기하기 어려워"韓·洪 캠프 모두 상대방 태도에는 "아쉬워"
첫 '한국인 교황' 나올까…'유력 후보' 언급되는 유흥식 추기경 [뉴스속인물]
고(故) 프란치스코 교황, 21일 선종…5월 초 '콘클라베' 시작유흥식 추기경, 차기 교황 후보 언급…콘클라베 참가는 약 47년 만한국인 성직자로 교황청 차관보 이상 고위직 오른 첫 인물프란치스코 교황 비롯해 교황청 인사들과 각별한 관계
이재명 '넥타이'부터 자신감…싱거웠던 마지막 TV토론(종합)
이재명, '보수진영' 상징 붉은색 섞인 넥타이'어대명' 기류 속, 마지막까지 무난한 토론회이재명 "정치보복 하면 안 된다는 것 명확"
[데일리 헬스] 美활동 열심히더니, 더 날씬해진 몸매…제니 "해외서 '이것' 안 맞아 살 빠진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더욱 날씬해진 몸매를 뽐냈다.제니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 WANNA ROCK WITH JENNIEEE(제니와 함께 록을)"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브라운 계열 스트라이프 무늬의 크롭티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의는 상의와 같은 무늬의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며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제니는 최근 미국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솔로 무대를 선보이는 등 바쁜 해외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바쁜 일정 속 살이 빠진 듯, 군살 없이 탄…
한덕수, 30일 '대권 도전' 선언설…출마일자 구체화에 민주당, 일제히 견제구
"출마 요구, 더 이상 회피할 수만은 없다"정치원로와 회동…30일 권한대행 사퇴 유력국민의힘 대선후보 등과 '개헌 빅텐트' 모색'선문후덕' '제2후단협' 등의 시나리오 횡행
한동훈 "왜 계엄해제 참여 안했나"…안철수 "착오 있었다"
홍준표 "국적이 일본이면 독립운동은 내란이냐" vs 김문수 "국적 되찾으려 독립운동"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 미사 엄수…전 세계 추모 물결 속 永眠
한국, '가짜뉴스' 생산 우려 세계 2위 오명
박효신, ‘또’ 사기 혐의 피소…9년 사이 다섯 번째 법정 공방
제1169회 로또 당첨번호 '5·12·24·26·39·42'번…1등 당첨 지역 어디?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中, 시장개방 안 하면 관세 철회 안해”
미국 정부는 25일(현지시간) 중국이 시장을 개방하는 양보를 하지 않으면 중국에 부과한 145% 관세를 철회할 수 없다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식 참석을 위해 이탈리아 로마로 이동하는 전용기 에어포스원에서 취재진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중국이 실질적인 것을 주지 않으면 관세를 철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질적 양보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중국을 개방하라, 중국에 들어가 일하게 해달라는 것”이라며 “솔직히 그게 우리가 원했던 것이고 거의 얻어낼 뻔했는데 그들이 물러났다”고…
[트럼프 스트레스] 서학개미 아직도 美 ETF 사들이고 있다
[트럼프 스트레스] 美 “韓에 수십억 달러 지불…방위비 별도로 다룰 것”
사회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희망을 찾는 뭄바이 여성의 삶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후보가 명심해야 할 성장·통일 7가지 원칙(상)
이기선 칼럼
누구를, 무엇을 위한 ‘윤 어게인’인가
싱크홀 ‘알권리' 제한하는 국토부 [기자수첩-부동산]
말로만 주주친화?…"말이라도 해주세요" [기자수첩-ICT]
국민의힘 주연 오디션에 선 앙상블 4인, '찐'은 백스테이지에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