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5일, 인천아트플랫폼 야외공간에서…공연 등 선뵈
인천문화재단 인천아트플랫폼은 어린이날을 맞아 다음 달 4~5일 까지 이틀 간 인천아트플랫폼 중앙광장 및 야외주차장 일대에서 ‘이얍(IAP) 함께하는 놀이터’ 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어린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놀이터를 주제로, 공연, 몸놀이·손놀이 프로그램, 보물찾기, 이벤트, 쉼터 등 다채롭게 구성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상시 운영되며, 무료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음 달 4일 오전 11시, 우체부의 하루를 유쾌하게 풀어낸 아슬아슬한 서커스 포스트맨이 관객과 만난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따뜻한 이야기와 상상력을 담은 판토마임 다미르의 선물이 무대에 오른다.
이어 같은 달 5일에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어린이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디아볼로 서커스 ‘레인보우쇼’가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이어 오후 2시에는 줄을 활용한 관객참여형 마임극 ‘줄로 하는 공연’이 이어져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우천으로 실외 행사가 어려울 경우, 취소 없이 인천아트플랫폼 실내 행사로 전환하여 진행된다.
본 행사는 온라인 사전 예약 없이 현장 접수 및 참여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인천아트플랫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