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삼진제약, 마케팅 BD 전문가 이서종 이사 영입


입력 2025.04.28 12:22 수정 2025.04.28 12:22        이소영 기자 (sy@dailian.co.kr)

다양한 신사업 발굴 및 파이프라인 경쟁력 강화 기대

이서종 삼진제약 신임 이사 ⓒ삼진제약

삼진제약은 글로벌 사업 확대 및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이서종 이사를 BD(Business Development) 담당 임원으로 영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서종 이사는 한국노바티스와 에스씨엠생명과학에서 각각 사업개발 및 전략기획팀을 이끌었다.


신임 이서종 이사는 라이선스 인·아웃과 파트너사 관리, 기술 이전 전략 수립 및 실행, 신규 파이프라인 검토 및 분석 등 사업 개발 전반에 걸쳐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더불어 시장과 제품에 대한 통찰력 및 실행력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고 있다.


삼진제약은 국내외 바이오 및 제약 기업과의 협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이서종 이사의 합류로 향후 다양한 신사업 기회 발굴과 기존 파이프라인의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회사의 매출 증대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방침이다.


이서종 이사는 “높은 성장 가능성으로 국내 제약 산업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삼진제약과 새로운 도약을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삼진제약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사업 개발 전략을 정교하게 설계하고 이를 적극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소영 기자 (s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