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는 투명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했다.
해당 제품은 '89% 스킨 케어링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주며 이에 더해 'Water Lock System'이 수분 증발을 막아 하루 종일 속건조 없이, 바를수록 피부 컨디션을 좋아지게 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통기성 좋은 가벼운 파우더를 사용했으며 쿠션 용기 바깥쪽은 거울로 디자인했고, 피부 및 눈가 굴곡면에 적합한 전용 퍼프도 활용했다.
라네즈는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라네즈는 '진'과 함께 크림 스킨 캠페인에서 보여준 모습과 또 다른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