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 출시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04.30 17:27  수정 2025.04.30 17:27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 모델컷.ⓒ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쿠션 뮤이’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라네즈 네오 쿠션 뮤이’는 투명하고 맑은 도자기 피부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했다.


해당 제품은 '89% 스킨 케어링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주며 이에 더해 'Water Lock System'이 수분 증발을 막아 하루 종일 속건조 없이, 바를수록 피부 컨디션을 좋아지게 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통기성 좋은 가벼운 파우더를 사용했으며 쿠션 용기 바깥쪽은 거울로 디자인했고, 피부 및 눈가 굴곡면에 적합한 전용 퍼프도 활용했다.


라네즈는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네오 쿠션 뮤이 캠페인’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라네즈는 '진'과 함께 크림 스킨 캠페인에서 보여준 모습과 또 다른 세련되고 모던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