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운복권 쏜다… 최대 100만원 잭팟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05.01 06:00  수정 2025.05.01 06:00

ⓒG마켓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5월 7일부터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스마일캐시 복권, 인기상품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혜택을 제공한다.


1일 G마켓에 따르면,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매년 5월과 11월 두차례 진행한다. 올해는 5월 황금연휴가 끝나는 7일부터 일주일간 행사를 진행하며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매일 최대 100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하는 ‘스마일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캐시를 지급한다. G마켓 빅스마일데이 메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다. 100만원, 5만원, 1만원 등 구분해 랜덤 지급한다.


G마켓의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라면 매일 ‘빅스마일데이 경품 추첨 이벤트’에도 도전할 수 있다.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응모 당일 G마켓에서 구매 이력이 있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다.


G마켓은 이 외에도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이전보다 강력한 할인쿠폰을 풍성하게 제공할 예정이며, 데일리 특가 상품 및 멤버십 전용 한정 특가 상품 등 다양한 할인 정보를 7일부터 공개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상반기 온라인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일주일 여 앞으로 다가오며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일부 고객 이벤트를 사전 공개한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심리가 높아지는 5월에 진행하는 대표적인 쇼핑 행사로 자리 잡은 만큼, 더욱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