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여개 인기 제품, 최대 93% 할인 혜택
펀딩 스토어 플랫폼 와디즈는 오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기획전 '2025 와디즈 블랙버드'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랙버드는 매년 열리는 자체 블랙 프라이데이로,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특별한 가격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은 역대 블랙버드 행사 중 최대 할인 혜택을 자랑한다. 와디즈는 새롭고 독특한 300여개 펀딩 제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 앞서 와디즈는 지난 28일부터 사전 알림 이벤트를 시작했다. 신청 고객 전원에게 2000 포인트를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에는 '버터링 맥세이프 충전기'(9070명), '맥파이테크 진공스팀 다리미'(7280명), '에브리띵 스파이시 시즈닝'(6105명) 등 수만명이 사전 알림을 신청했다.
기획전에서는 매일 발급되는 랜덤 쿠폰으로 최대 14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와디즈 멤버십 '서포터클럽' 회원에게는 선착순 7000원 쿠폰이 더해진다. 매일 인기 상품 5개를 엄선해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데일리 오픈런' 이벤트도 진행된다.
첫째 주에는 누적 3억원 매출을 기록한 커뮤니크 '프리미엄 스페인 올리브오일'을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둘째 주에는 와디즈에서 단독 출시되는 정훈테크의 '닌텐도 스위치 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주름 리프팅 디바이스 '콜드 플라즈마'를 정상가보다 64%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토어 인기 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별 라이브 방송 시청자 전용 혜택도 준비돼있다.
와디즈 관계자는 "이번 블랙버드는 역대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와디즈를 대표하는 인기 프로젝트를 연중 최대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서포터들이 펀딩의 즐거움을 느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