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 의류부터 초경량 슈즈까지” 유통가, 가정의달 선물 수요 공략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05.01 08:00  수정 2025.05.01 08:17

아이더, 가정의달 선물 제안. ⓒ아이더

어린이날에 이어 어버이날, 부부의날까지 5월 가정의 달은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시기다. 5월을 맞아 유통업계는 가정의달 선물 수요를 적극 공략하고 있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다가오는 무더위와 활발해지는 야외 활동을 고려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 라인업으로 가족 구성원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냉감 기능을 갖춘 의류부터 편안한 착화감의 신발까지 쾌적하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엄선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일상 속 시원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고 싶은 가족을 위한 ‘아이스 웨어’


여름철 땀이 많이 나는 환경에서 일하거나 더위에 민감하지만 세련된 스타일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가족 구성원들을 위한 선물로 신개념 냉감 웨어 ‘아이스온(ICE ON) 시리즈’를 추천한다.


‘아이스온 스웨터’는 업계 최초로 냉감 원사를 몸판부터 넥라인까지 스웨터 조직 전체에 정교하게 편직한 냉감 니트 컬렉션이다. 니트 특유의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유지하면서 더운 날씨에도 세련된 니트 스타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이에 특히 여름철에도 단정한 스타일의 출근룩이 필요한 이들에게 제격이다.


아이더의 독자 냉감 설계 기술 ‘에어로 아이스 테크(AERO ICE TECH)’가 적용되어 극대화된 냉감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통기성이 우수한 짜임 구조와 시원한 바람을 내외부로 통과시키는 360도 벤틸 구조 설계로 ‘여름에 입는 차가운 스웨터’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가 직접 닿는 안쪽면은 효성의 CREORA Askin 냉감 원사를 사용해 입는 즉시 시원한 촉감을 전달하며, 겉면에는 고슬고슬한 터치감의 소재를 사용해 안팎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손세탁이 가능해 관리도 용이하다. 캐주얼한 라운드넥 스타일과 단정한 폴로 스타일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스온 자카드’는 통기성과 냉감 효과를 높인 하이브리드 폴로 티셔츠다. 앞판, 등판, 넥라인 등 부위별 최적의 냉감 소재를 적용해 전 방향 쿨링감을 전한다. 전면에는 통기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스판 자카드 소재를 사용해 움직일 때마다 외부 공기가 자연스럽게 순환되며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등판과 소매에는 아이더만의 독자적 냉감 기술의 PCM(상변화물질) 가공이 적용된 하이게이지 소재를 사용해 냉감 효과를 강화했다. 체온 변화에 민감한 넥라인에는 아이더의 차별화된 아이스넥(ICE NECK) 디테일을 적용했다.


심플한 폴로 티셔츠 디자인에 입체적인 자카드 조직감으로 텍스처를 강조한 ‘아이스온 자카드 하이브리드 반팔 폴로 티셔츠’와 짧은 기장에 세련된 스트라이프 자카드가 돋보이는 여성용 ‘아이스온 반팔 폴로 티셔츠’로 만나볼 수 있다.


가벼운 하이킹을 즐기는 가족을 위한 ‘초경량 하이킹화’


평소 가벼운 산책이나 트레킹, 하이킹 등을 즐기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가족 구성원이라면 초경량 쿠션 캡슐 하이킹화 ‘더블 리액트’가 제격이다. 단 310g의 가벼운 무게와 아이더만의 혁신적인 쿠션 기술이 적용되어 한 차원 높은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다.


공을 겹쳐 튕기면 탄성이 4-5배까지 극대화되는 이중 탄성 원리를 적용해 찰나의 힘을 응축시킨 힐 쿠션 캡슐이 최소한의 힘으로도 가볍고 편안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세계 최초로 신축성이 있는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 플러스 공법을 사용해 방수와 투습 기능은 물론 극강의 유연함으로 부드러운 착화감까지 제공한다. 다양한 지형에서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하는 X-GRIP 아웃솔이 적용되었으며, BOA FIT 시스템으로 정교한 피팅감 조절이 가능하다.


일과 여가 사이에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가족을 위한 ‘메리제인 슈즈’


‘메리제인’은 발등 부분을 가로지르는 스트랩이 있어 안정감과 편안함이 특징적인 여성용 신발이다. 일과 여가 활동을 오가며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신발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더 여성 메리제인 슈즈 '제인'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중시하는 여성을 위한 완벽한 선물이다. 일상부터 스타일리시한 착장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며, 더운 여름에도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타입의 갑피를 적용해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바닥 전체에 러버가 적용되어 안정적인 그립감과 착화감을 제공해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유용하다. 발등 벨크로를 이용해 체적 조절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라벤더, 베이지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을 엄선했다”며 “냉감 기술이 적용된 의류와 착화감이 뛰어난 슈즈 컬렉션은 다가오는 여름철 가족 모두의 쾌적한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