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컨셉이 웰니스 트렌드로 홈웨어∙언더웨어 수요가 증가하면서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W컨셉은 지난 1분기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잠옷을 비롯해 집에서 입는 ‘홈웨어’와 속옷 등 ‘언더웨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늘었다고 2일 밝혔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가 확산하고, 자기 만족과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 홈∙언더웨어에 적극 투자하는 젊은 세대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홈∙언더웨어는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 컬러, 소재 등이 다양해지면서 고객의 선택지가 다양해지고 있다. 잠옷은 새틴, 면, 시어서커 등 소재를 적용한 잠옷과 커플 잠옷 세트가 속옷은 노와이어 브라, 노라인 언더웨어 등 편안함을 강조한 상품이 인기가 높다.
W컨셉은 고객 수요를 고려해 오는 11일까지 ‘홈언더위크’를 개최한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게스 언더웨어, 마른파이브, 도씨, 울랄라파자마, 쥬씨꾸뛰르 등 엄선한 인기 브랜드를 모아 선보이고, 최대 80%의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체험단 ▲24시간 특가 등 프로모션과 홈언더위크 참여 브랜드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최대 30% 할인쿠폰 등 총 6종의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김지윤 W컨셉 익스텐시브 캐주얼팀장은 “최근 예쁜 속옷도 패션이라는 인식이 확산하면서 홈∙언더웨어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드러내는 핵심 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몸에 편하지만 멋스러운 속옷과 잠옷을 찾는 고객의 수요를 고려해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지속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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