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미션 임파서블' 신작 예고편으로 OLED 성능 알린다

정인혁 기자 (jinh@dailian.co.kr)

입력 2025.05.02 09:29  수정 2025.05.02 09:29

삼성전자 모델이 2025년형 QLED TV에서 상영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영상을 감상하고 있다.ⓒ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전국 삼성 스토어 매장의 삼성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와 결합된 무빙스타일과 더 프레임, QLED TV 제품 등에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예고편을 상영한다고 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이 영화 영상을 통해 삼성 OLED가 구현하는 높은 명암비와 생생한 화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방문객들을 위한 '삼성 무빙스타일을 찾아라' 이벤트도 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삼성 스토어 매장 내 삼성 OLED(42형)와 결합된 '무빙스타일'을 찾아 제품에서 상영되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예고편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개인 SNS에 업로드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무빙스타일'은 스크린에 무빙 스탠드를 결합한 제품으로 원하는 장소로 자유롭게 이동시켜 쉽게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삼성전자는 결합 가능한 스크린을 기존 스마트모니터에서 ▲OLED ▲Neo QLED ▲QLED ▲크리스탈UHD ▲더 프레임 등 55형 이하의 삼성 TV로 확대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무빙 스탠드 옵션도 일반 타입과 암 타입, 선반의 유무, 블랙과 화이트 색상 등 다양하게 제공돼, 소비자는 취향과 상황에 맞춰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2025년형 QLED TV에서 상영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영상을 감상하고 있다.ⓒ삼성전자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정인혁 기자 (jin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