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r7 Quad 미니 드라이버 출시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입력 2025.05.02 10:33  수정 2025.05.02 10:34

r7 Quad 미니 드라이버. ⓒ 테일러메이드

골프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가 새로운 미니 드라이버 r7 Quad 미니 드라이버를 선보인다.


테일러메이드는 투어 및 아마추어 골퍼들 사이에서 미니 드라이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테일러메이드 역사상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이버 중 하나인 r7에서 영감을 받아 r7의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접목시켜 r7 Quad 미니 드라이버로 재탄생했다.


테일러메이드가 선보인 r7 Quad 미니 드라이버의 가장 큰 특징은 테일러메이드의 이동식 웨이트 설계를 통한 셀프 피팅을 꼽을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는 과거 2004년 r7, r7슈퍼쿼드 드라이버를 내놓으며 최초의 이동식 웨이트 기술을 선보였고 이를 통해 r7, r7슈퍼쿼드 드라이버는 브랜드 역사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역작으로 남았다.


r7 Quad 미니 드라이버는 13g, 4g의 무게추 각 2개씩 총 4개의 무게추를 통해 정밀하게 무게중심을 바꿀 수 있다. 클럽 뒤쪽과 토우, 힐에 각각 위치한 무게추를 움직여 무게중심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데 무게를 클럽 전방에 배치할 경우 낮고 강한 탄도의 구질을 만들고 후방으로 이동하면 안정성과 관용성이 높아진다.


진보된 기술 역시 새롭게 태어난 r7 Quad 미니 드라이버는 새로운 새틴 마감의 인피니티 카본 크라운을 채용해 무게 절감을 통한 최적의 무게 배분은 물론 비주얼적으로도 깔끔하고 세련된 헤드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투어에서 입증된 트위스트 페이스(Twist Face)와 관통형 스피드 포켓(Thru-Slot Speed Pocket™) 기술로 티 샷 뿐만 아니라 페어웨이에서도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챈들러 카(Chandler Carr) 테일러메이드 제품 기획 담당 매니저는 "r7 Quad 미니 드라이버는 기획 단계부터 모든 이들의 기대를 모은 프로젝트였다"고 설명하면서 "브랜드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클럽 중 하나인 r7 드라이버를 다시 선보일 수 있어 꿈이 실현된 듯하다. 미니 드라이버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기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