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물류전문대학원은 2025학년도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물류 MBA과정(야간), 글로벌 학술 석사, 학술 석사, 박사(통합)과정 등으로 약 2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물류 MBA과정은 총 45학점을 이수해야 하며 물류 경영·SCM, 국제물류, 물류산업·정책 등 다양한 물류 분야에 걸쳐 전문지식과 실무지식을 결합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직장생활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평일 저녁과 주말에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글로벌 학술 석사과정은 총 24학점을 이수한 뒤 학위논문을 제출해 학위를 받는다.
물류경영·SCM, 물류 시스템·정보, 국제물류 등 세부 전공을 운영하면서 최신 이론의 습득과 산업 문제 응용, 실증 연구와 사례 연구, 국내외 산학연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물류 전문인력을 양성한다.
글로벌 학술 석사과정은 국제 수준의 교육을 위해 모든 강의가 영어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언어, 최신 물류 이론, 문제해결능력을 두루 갖춘 글로벌 물류 인력을 양성하는 게 목표다.
박사과정은 36학점, 통합과정은 60학점을 이수하고 학위논문을 제출해 학위를 받는다.
박사(통합)과정을 비롯한 학술 학위과정의 전일제 학생은 2020년 선정된 BK21(Brain Korea 21) 4단계 사업을 통해 풍부한 장학금과 연구 지원금을 지급해 학업과 연구에 매진할 교육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인하대 물류전문대학원 지원은 오는 25일까지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원서를 접수한 뒤 물류전문대학원행정실에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물류전문대학원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