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메가 셀럽과의 만남’ 개최…“맞춤형 대학 입시 정보 제공”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입력 2025.05.07 09:31  수정 2025.05.07 09:31

오는 10일 리테일 우수 고객 초청해 진행

교육 전문기관 ‘메가스터디교육’과 협업

1:1 입시 전략 컨설팅 등 100명에 경품 제공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이 리테일(소매금융) 우수 고객을 초청해 대학 입시 설명회 ‘메가 셀럽과의 만남’을 개최한다.


7일 유안타증권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강남구 남부순환로에 위치한 ‘SETEC(세텍) 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메가 셀럽과의 만남’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회는 유안타증권의 대고객 서비스 강연회인 ‘슈퍼 셀럽과의 만남’을 교육 분야로 확장,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기관 ‘메가스터디교육’과의 협업으로 이뤄진다.


교육 분야의 유명 인사를 초빙해 중·고등학교 수험생 및 수험생 자녀를 둔 유안타증권 우수 고객 300명에게 양질의 맞춤형 대학 입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현재 투자컨설팅본부장의 ‘금융인이 알려주는 경제 상식 및 접근법’을 시작으로, 남윤곤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장이 ‘변화하는 대학 입시 제도와 합격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2028학년도 수능부터 반영되는 통합사회·통합과학 탐구 영역에 대한 전문 강사의 강연도 준비했다. 메가스터디교육 통합사회 대표 강사인 이다지 강사와 통합과학 대표 강사인 장풍 강사가 각각 ‘2028통합사회 대비 전략 학습법’, ‘통합과학 개정 교육 과정 변화 포인트 및 학습법’에 대해 설명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능 샤프 세트와 메가스터디교육 입시 설명회 자료가 제공된다. 강연회에 참석한 유안타증권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메가스터디교육 1:1 입시 전략 컨설팅(5명) ▲CU편의점 1만원 상품권(30명) ▲다이소생활용품 매장 5000원 상품권(65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유안타증권 최초 위탁계좌 개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원 도서상품권을 준다. 미성년자녀가 계좌를 개설할 경우, 교육 지원 쿠폰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Retail)사업부문 대표는 “예비 수험생을 지켜보는 부모의 하루하루는 가장 길고 값진 투자로, 부모님의 마음에 공감해 ‘슈퍼 셀럽과의 만남’ 입시설명회편을 준비했다”며 “입시 변화의 핵심을 짚어줄 유명 강사의 인사이트와 자녀의 미래를 준비하는 여정에 유안타증권이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