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가정의 달을 맞아 ‘마스터 V 컬렉션’과 ‘파우제 M 컬렉션’을 건강 선물로 제안하며 오는 6월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건강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5월에 맞춰 소중한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으로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은 최대 50만원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포함해 총 117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은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구독료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세라젬의 헬스케어 플랫폼 ‘웰라이프 멤버십’에 가입하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가입에는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으며, 제품 구매 또는 구독을 통해 포인트가 적립되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상승하면서 지원 서비스도 확대된다.
최근에는 멤버십 회원과 직계 가족, 배우자, 배우자의 부모는 물론 조부모와 손자녀까지 혜택 범위를 넓혀 건강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가족 구성원에게도 포인트 차감 부담 없이 개별 혜택이 제공된다.
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에게는 24시간 건강 상담, 건강 상태 기반의 병원·의료진 안내, 상급 종합병원 진료 및 건강검진 우대 예약 등 차별화된 건강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은 건강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로 소중한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연내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인 만큼 이번 기회를 활용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