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는 겉잡티·속잡티 케어부터 수분감까지 가득 채운 ‘브라이트닝 로션(이하 수분광 잡티로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수분광 잡티로션은 최근 리뉴얼된 베스트셀러 ‘뉴 잡티로즈쎄럼’의 잡티 노하우를 그대로 살리고, 촉촉한 로션 제형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아이소이 시그니처 성분인 ‘로즈 오또’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로즈 PDRN’을 함유해 속잡티와 겉잡티를 동시에 개선하고 피부 속부터 환하게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준다. 여기에 고가의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과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C유도체를 더해 맑고 화사한 안색 케어에 탁월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수분감 가득한 로션 제형으로 속부터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고분자부터 저분자로 구성된 5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이 보습감을 선사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윤기도는 윤광 피부를 완성한다.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및 민감성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아이소이만의 브라이트닝 기술력을 담아 미백과 수분광 케어를 동시에 가능하도록 구현한 제품”이라며 “매일 가볍게 레이어링만 해도 수분 광채는 물론 피부 톤을 환하게 케어할 수 있어 사계절 데일리 로션으로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