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 스토어 참여해 공개
무신사 뷰티가 운영하는 영(Young) 타겟 뷰티 브랜드 위찌(WHIZZY)가 신제품 2종을 9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클라우드 워터 틴트’와 ‘프리앤이지 아이브로우 펜슬’이다. 클라우드 워터 틴트는 여름 시즌에 적합한 산뜻한 마무리감과 맑은 발색이 돋보이는 립 제품이다. 6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만3000원이다.
함께 공개되는 프리앤이지 아이브로우 펜슬은 정교하게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초슬림 삼각심이 특징이다. 애쉬, 월넛, 헤이즐넛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슬림한 패키지로 휴대에 용이하다. 가격은 1만 원이다.
무신사 뷰티는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부 품목에 최대 24% 할인이 적용되며, 브랜드 전용 15% 쿠폰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오프라인에서도 위찌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6일부터 3일간 성수동에서 열리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 스토어에 참여해 신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위찌는 올해 2월 말 론칭 이후 1721 세대가 일상에서 활용하기 편리한 제품과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빠르게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10대~20대 고객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국내외 고객 접점을 다방면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