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지현이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변함없는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로 자리매김한 전지현은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여전히 빛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전지현의 몸매 비결은 꾸준한 운동이다. 그는 여러 인터뷰에서 습관처럼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으로 꾸준히 관리한다고 밝혔다.
꾸준한 운동은 우리의 신체를 강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운동을 꾸준히 하면 우리의 근육과 심폐 기능이 강해지며, 체지방을 태우는데도 효과적이다.
특히 2021년 한 화보 인터뷰에서 전지현은 "운동은 습관처럼 하고 있다. 특히 필라테스는 몸의 균형을 잡아주고 자세를 바로잡는 데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다. 또한 일상에서도 계단 이용하기, 걷기 등 활동량을 늘리는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있다.
필라테스는 10년 넘게 주 3-4회 꾸준히 실천하는 운동으로, 코어 근육 강화와 유연성 향상에 효과적이다.
필라테스를 수행하면 체중이 감량되고 근육이 발달함에 따라 몸매가 개선된다. 근육은 더 이상 커지지 않고 윤곽이 돋보이기 시작하며 스트레칭으로 얻은 유연성은 실루엣을 돋보이게 한다.
전지현의 또 다른 몸매 유지 비결은 식이요법이다. 그는 여러 인터뷰에서 "식사는 소식하되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하려고 노력한다"라고 밝혔다.
식이요법은 적절한 음식 섭취를 통해 체중을 조절하고 몸매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