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무용단 기획공연 '춤, 상상보따리' 경기아트센터서 공연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입력 2025.05.12 14:40  수정 2025.05.12 14:40

'춤, 상상보따리' 오픈리허설 기념촬영. ⓒ경기아트센터 제공

경기아트센터 경기도무용단은 기획공연 '춤, 상상보따리'가 오는 17일과 18일 경기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앞서 지난달 26일 경기도무용단에서는 오픈리허설이 진행됐다. 이날 50여명의 부모와 어린이가 참여했으며, 조부모부터 어린이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도민들이 경기도무용단 연습실을 찾았다.


특히 경기아트센터의 숨은 공간인 경기도무용단 연습실의 문을 활짝 열어 문화예술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이날 어린이 관객들은 공연 전 작품의 하이라이트를 미리 관람하고, 장면의 일부를 배우고 따라 해보며 직접 주인공이 되어보기도 하였다. 이후에는 연습실에 둘러앉아 미니어처 큐브를 만들어 보기도 했다.


'춤, 상상보따리'는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소재들을 무대 소품으로 사용했는데, 이 중 하나가 인피니티 큐브이다. 인피니티 큐브는 마을을 상징하는 소품으로 실제 무대에서 사용되는 세트를 만져보기도 하고 뛰어놀기도 하며, 한 시간 동안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경기도무용단은 '춤, 상상보따리' 공연과 이번 오픈리허설을 통해 경기도내 어린이들에게 먼저 다가가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기회를 마련한다는 구상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