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5월 극장 나들이…CGV, '로맨스 폭발 세계관' 일본 영화 기획전 진행

이예주 기자 (yejulee@dailian.co.kr)

입력 2025.05.13 10:19  수정 2025.05.13 10:19

CGV가 일본 로맨스 영화를 모은 '로맨스 폭발 세계관' 일본 영화 기획전을 전국 15개 극장에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CGV

'로맨스 폭발 세계관' 일본 영화 기획전에서 상영되는 작품은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등 3편이다.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는 개봉에 앞서 17~18일 양일간 프리미어 상영을 통해 국내 관객에게 처음 공개된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상영된다.


CGV는 "이번 기획전 상영작을 관람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며 "'나를 모르는 그녀의 세계에서 관람 고객 전원에게 특전을 지급하며,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관람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GV 전정현 콘텐츠운영팀장은 "독특한 세계관으로 관객 마음을 사로잡는 일본 영화 3편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따뜻한 5월 극장을 찾아 로맨스 영화 세계관에 푹 빠져보는 시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예주 기자 (yeju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