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202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11년 연속 수상을 했다고 14일 밝혔다.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의 기대 가치를 충족시키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에 주어지는 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방송신문연합회가 후원한다.
평가 기준은 ‘브랜드 전략 및 정책’, ‘브랜드 고객 만족 측정 및 로열티’, ‘브랜드 기여도’ 등으로 각 항목의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브랜드를 최종 수상 브랜드로 선정한다.
이번 심사에서 한솥도시락은 가성비 높은 양질의 도시락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대가치를 충족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실제로 한솥도시락은 ‘고객 최우선주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산 김치, 신동진 단일 품종 무세미 등 고품질의 식재료로 도시락의 품질을 높였다. 또한 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오랜 시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왔다.
최근 출시한 5월 신메뉴 미트볼 덮밥 2종(데미 미트볼 덮밥, 왕 카레 미트볼 덮밥)이 대표적인 사례다.
이 같은 한솥도시락의 ‘고객 최우선주의’ 경영은 곧 ESG 경영에 기인한다. ‘양심, 배려, 정직’이라는 한솥 ESG 정신을 기반으로 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에 앞장서며 고객 및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때문이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한솥도시락은 11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유의미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기대가치를 충족할 수 있도록 품질이 훌륭한 도시락을 지속 개발하며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