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LCK 공식 스폰서십 참여…브랜드 캠페인 연계로 접점 확대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05.14 15:01  수정 2025.05.14 15:01

SOOP이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SOOP

SOOP은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SOOP은 이날부터 LCK 방송, 현장 광고,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브랜드 로고와 콘텐츠 노출을 시작한다.


오는 16일에는 SOOP과 라이브 스트리밍 전속 계약을 체결한 T1이 함께하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 'SOOP 어드벤처'를 전개하며, T1 '페이커' 이상혁이 출연한 본편 영상을 LCK 생중계를 통해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SOOP 관계자는 "LCK 2라운드부터는 LCK 구단 선수들도 스트리머처럼 팬들과 함께 LCK 경기를 함께 보는 것이 가능해진다"면서 "페이커 이상혁, 쵸비 정지훈 등 인기 선수들이 팬들과 함께 경기를 시청하고 실시간 반응을 나누는 새로운 방식의 소통이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OOP은 LCK 시청 이용자와의 점점을 강화하기 위해 SOOP 어드벤처와 연계한 참여형 활동도 확대해 나간다. 캠페인은 5월 16일부터 7월 18일까지 약 두 달간 운영된다.


SOOP 어드벤처는 이용자가 SOOP의 주요 서비스와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참여형 캠페인이다. 회원가입, 로그인, 앱 설치, LCK 시청 및 함께 보기 참여를 포함한 콘텐츠 시청, 퀴즈 응답 등 여러 활동을 완료하면 e숲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SOOP은 내달 13일부터 15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2025 LCK Road to MSI' 행사 기간에 현장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