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6월 12일 출시…IP 열기 잇는다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입력 2025.05.16 09:50  수정 2025.05.16 09:50

이날부터 PC 버전 프리오더 시작

PC 사양별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

시프트업이 '스텔라 블레이드'의 PC 버전을 6월 12일(한국시간) 출시한다.ⓒ시프트업

시프트업은 '스텔라 블레이드'의 PC 버전을 6월 12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앞서 프리오더(사전 주문)를 이날부터 시작한다.


공식 출시일은 플레이스테이션(PS)이 공식 채널에 업로드한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도 공개됐다.


PC 버전 프리오더에 참여한 이용자는 스탠다드 에디션 패키지와 컴플리트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컴플리트 에디션 패키지에는 게임 본편과 게임 재화, 외형 아이템 특전, '니어: 오토마타' DLC(다운로드 콘텐츠), '승리의 여신: 니케' DLC 등이 들어있다. 12월 12일까지 발급 가능한 승리의 여신: 니케 게임 전용 한정 의상 교환코드도 포함돼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 PC버전은 여러 기술을 적용해 이용자 PC에 최적화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프레임 레이트 제한 해제, 업스케일링 기능, 와이드 해상도 지원 및 배경 고해상도 텍스처 지원, 듀얼센스 컨트롤러, 사용자 키 커스터마이즈 기능 설정을 지원한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국내 최초 소니 세컨드 파티 개발사로 선정된 시프트업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지난해 4월 PS5로 독점 출시돼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PS 스토어 사전 구매 순위 최상단을 기록한 적 있다.


또, 당시 PS5 출시작 중 최고 수준인 메타크리틱 유저 평점 9.2점을 달성했으며 전세계 플레이스테이션 160만여 명의 유저가 참여한 'PS 블로그 올해의 게임'에서도 8개 부문 수상을 거뒀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 겸 스텔라 블레이드 메인 디렉터는 "지난 1년간 변함없는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신 스텔라 블레이드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PC 버전 출시로 더 많은 이용자 분들이 스텔라 블레이드와 이브의 여정에 함께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주은 기자 (jnjes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