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봇모빌리티, '테슬라 전용' 시공 패키지 내놨다

편은지 기자 (silver@dailian.co.kr)

입력 2025.05.16 10:20  수정 2025.05.16 10:20

벤스코 전기차 특화 필름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테슬라 특화 패키지로 루프 글라스 최적화

ⓒ차봇모빌리티

차봇모빌리티는 국내 최대 전기차 필름 공급사 ‘벤스코’와 제휴해 테슬라 전용 프리미엄 필름 시공 서비스인 ‘차봇 테슬라 패키지’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벤스코는 10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전기차에 특화된 프리미엄 틴팅 필름을 선보이는 국내 최대 공급사다. 차봇모빌리티는 지난달 25일 벤스코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테슬라 구매 고객에게 벤스코의 전기차 특화 틴팅 필름을 차봇 단독 패키지로 구성해 시장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최저가로 제공한다.


차봇 테슬라 패키지는 테슬라 차량 특유의 루프 글라스와 대형 파노라마 구조 등 열과 자외선에 취약한 구조를 고려해 테슬라에 최적화된 필름 시공 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공되는 상품은 ‘루디골드’, ‘루디블랙’, ‘쥬피터’ 3종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여름철에는 총 태양에너지 차단율(TSER)이 최대 71% 이상으로 차량 내부 유입 열을 최소화해 에어컨 효율을 높이고 쾌적한 주행 환경을 조성한다.


겨울철에는 필름 표면의 특수 코팅을 통해 실내 열을 반사시켜 전기차 배터리 효율 저하를 방지하는 등 사계절 에너지 절감 효과를 제공한다. 겨울철 열손실 감소율(WHLR)은 15.5%에 달해 실질적인 에너지 세이빙 효과도 기대된다.


이 서비스는 차봇 앱과 웹의 시공 서비스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은 전담 운영 매니저와 상담 후 출고 일정에 맞춰 지정된 시공점에 방문하면 된다. 약 1~2일의 소요 기간 이후 완성된 차량을 받을 수 있다. 시공점은 현재 전국 13개소로 고객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승원 차봇모빌리티 플랫폼사업부 부문장은 "앞으로도 전기차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모빌리티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며 "현재는 테슬라 차량에 특화된 패키지를 제공하지만, 향후 현대 아이오닉, 기아 EV 시리즈 등 다양한 전기차 모델로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편은지 기자 (silve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