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냄은 개인 맞춤형 웰니스 센터인 ‘고요웰니스’가 감일지구 한양 더챔버 파크로지아에 입점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양 더챔버 파크로지아는 고급 오피스텔과 멀티오피스, 상업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지하 6층, 지상 10층 규모의 복합주거시설로, 위례신도시와 미사지구보다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경기도 하남시 감일지구의 핵심 입지에 자리 잡고 있다.
롯데월드타워가 조망될 정도로 뛰어난 위치를 자랑하며, 주거시설과 오피스 모두 수요에 따라 다양한 커스텀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감일지구는 송파와 인접해 풍부한 인프라를 자랑하며 이러한 지리적 장점으로 '송파 생활권', '신송파' 등으로 불리기도 한다. 강남 등 주요 도심 접근성 또한 뛰어나 업무 효율과 주거 만족도가 모두 높다.
올해 8월 오픈하는 한양 더챔버 파크로지아 고요웰니스는 약 100평 규모의 프라이빗 웰니스 커뮤니티 공간으로 조성된다. 입주민 및 오피스 이용자, 인근 거주자들에게 주거와 결합된 형태로 특별한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체지방률, 스트레스, 혈관 건강, 자세 균형 등 개인의 신체 유형을 분석하는 ▲웰니스 체크(WBTI), 각 WBTI에 따른 프로그램을 처방 및 추천하는 ▲프리미엄 맞춤 바디케어, 단순 찜질을 넘어 체내 면역력 강화와 독소 배출에 탁월한 사우나 개념의 ▲온열디톡스, 헬스 및 필라테스 등 ▲맞춤형 저강도 치유 운동 관리 등 고객의 건강과 웰빙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한양 더챔버 파크로지아 고요웰니스의 오픈을 기념해 입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월 1회 무료 웰니스 체크를 제공하며, 오픈 한 달 이내 프로그램을 등록한 고객은 부산 해운대 엘시티 숙박권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준호 지냄 대표는 "이번 한양 더챔버 파크로지아 고요웰니스는 주거와 웰니스의 경계를 허물고 웰니스가 더 이상 찾아가야 하는 곳이 아닌 삶의 일부가 되도록 했다. 고객의 건강과 웰빙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요웰니스는 고객들이 일상 가까이에서 건강과 웰빙을 관리하고 웰니스 커뮤니티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