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홈메이드 요거트 스무디 파우더 출시

김영진 기자

입력 2014.08.29 11:06  수정 2014.08.29 11:11

'매일 바이오 리얼 요거트 스무디'...부드럽고 상큼한 요거트 본연의 맛을 살려

매일유업은 요거트 풍미가 살아있는 홈메이드 요거트 스무디 파우더인 '매일 바이오 리얼 요거트 스무디'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프리미엄 홈메이드 요거트 스무디'를 표방하는 '매일 바이오 리얼 요거트 스무디'는 요거트 파우더 함량이 20%나 들어 있어 부드럽고 상큼한 요거트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3종 및 비타민 6종이 들어 있을 뿐만 아니라 심이섬유도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합성착색료와 합성보존료는 함유돼 있지 않다.

딸기나 블루베리, 파인애플 등 제철 과일과 우유만 있으면 맛있는 리얼 요거트 스무디가 완성된다. 취향에 따라서 얼음을 넣어서 갈아 마시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얼음틀에 넣으면 디저트바에서 먹던 맛있는 아이스바 형태로 먹을 수도 있다.

'매일 바이오 리얼 요거트 스무디'는 한 박스에 18g 낱개 개별 포장된 제품 20개로 구성됐으며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한 박스당 1만3900원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디저트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급 카페의 스무디 음료를 즐기려는 많은 분들의 입맛에 맞춘 제품으로 식사 대용 및 영양간식으로도 좋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