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최홍만 아오르꺼러 TKO승 '권아솔 사과 영상'

데일리안=스팟뉴스팀

입력 2016.04.17 00:34  수정 2016.04.17 08:23
최홍만 권아솔 사과. 유튜브 화면 캡처

'로드FC’ 최홍만이 아오르꺼러에 KO승을 거둔 가운데 권아솔 사과 소식도 화제다.

지난 14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는 ‘로드FC 권아솔 최홍만 정문홍 대표 중재로 화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권아솔은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최홍만에게 허리 숙여 사과했다.

이후 최홍만은 장난스럽게 권아솔의 목덜미를 잡고 사과를 받아줬다.

권아솔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최홍만 이겨라. 오늘 중국으로 출국하였습니다. 중국까지 오는 내내 단체촬영 및 공식일정에서 홍만이 형이 불편하신지 저를 계속 피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먼저 사과를 했습니다. 혹시나 내일 모레 있을 시합을 저로 안해 망치게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한국인으로서 최홍만을 응원합니다. 최홍만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이라는 글을 올리며 다시 한 번 최홍만에 사과했다.

권아솔은 지난 6일 서울 강남에서 열린 ‘XIAOMI ROAD FC 030 IN CHINA’ 출정식에서 최홍만에 도발해 논란이 된 바 있다.

한편, 최홍만이 16일 중국 베이징 공인체육관에서 열린 무제한급 4강전서 아오르꺼러(21·중국)에 TKO승을 거뒀다.

이날 최홍만은 왼손 훅으로 아오르꺼러를 잠재웠다. 결승에 진출한 최홍만은 상대전적 '1승1패' 마이티 모(미국)와 우승을 다툰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