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김준수 정규 4집, 장르 예측불가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16.05.11 15:07 수정 2016.05.11 15:07        스팟뉴스팀
김준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JYJ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김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지난 9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김준수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자 타이틀 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며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전했다.

SNS를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김준수의 정규 4집에 수록될 열 세곡의 제목이 랜덤으로 나열되어 있다. '잊지는 마', '예뻐', '다른 누구도 대신 못할 너'와 같이 감성적인 분위기 물씬 풍기는 제목들이 있는 반면 'BREAK MY HEART', 'ROCK THE WORLD', 'XITIZEN'과 같이 댄스 퍼포먼스를 연상케 하는 제목들도 눈에 띄는 등 베일에 싸여 있는 김준수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함께 공개된 흑백 사진 속 김준수의 뒷모습이 퇴폐적인 매력을 더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앞서, 김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는 'XIA'와 'SIGNATURE'의 합성어로 오직 XIA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이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라고 밝힌 바 있다. HipHop, EDM, R&B, Urban, Tango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한 이번 앨범에 전세계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김준수의 정규 4집 트랙리스트를 접한 팬들은 "제목만 봐도 설레는 새 앨범, 빨리 5월 말이여 오소서", "트랙리스트 이미지 이렇게 심쿵해도 되는 건가요?", "발라드가 타이틀 일지, 댄스가 타이틀 일지…어떤 곡이 타이틀이어도 생각만으로 좋다", "역대급 장르 담아낸 새 앨범 넘나 기대되는 것", "이것은 백허그를 부르는 뒤태"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김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는 오는 5월 말 공개되며, 김준수는 앨범 발매 이후 서울에서의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나고야, 고베, 도쿄 등 아시아 각 지역의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