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강효상 새누리당 의원이 7일 국회 정론관에서 '부정청탁 및 금품수수 금지법(일명 김영란법)' 개정안의 적용 대상에서 언론인과 사립학교 교사를 제외하는 대신 국회의원을 포함하도록 하는 김영란법 일부개정안 발의 기자회견을 마친 뒤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개정안에는 국회의원 등 선출직 공직자들이 ‘공익 목적으로 제3자의 고충·민원을 전달하는 것'을 김영란법상 부정청탁 예외 범위에 포함하는 조항을 삭제했다.
국민의힘 2차 경선 최종토론 끝…김문수·한동훈·홍준표 누가 결선 오를까
선문후덕? 제2후단협?…한덕수 '상수'에 대하 측 시나리오는
"원룸 사는 것도 서러운데"…서울 평균 월세 70만원, 강남은 90만원
지방은 아파트 청약 1순위 마감 없는 곳도…'서울 불패' 이어져
"버킨백 200만원, 룰루레몬 단돈 7천원?"…폭로 영상 퍼지자 단속 나선 中
이란 항구서 큰 폭발…8명 사망, 750명 부상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中, 시장개방 안 하면 관세 철회 안해”
미국 정부는 25일(현지시간) 중국이 시장을 개방하는 양보를 하지 않으면 중국에 부과한 145% 관세를 철회할 수 없다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프란치스코 교황 장례식 참석을 위해 이탈리아 로마로 이동하는 전용기 에어포스원에서 취재진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중국이 실질적인 것을 주지 않으면 관세를 철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실질적 양보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중국을 개방하라, 중국에 들어가 일하게 해달라는 것”이라며 “솔직히 그게 우리가 원했던 것이고 거의 얻어낼 뻔했는데 그들이 물러났다”고…
[트럼프 스트레스] 서학개미 아직도 美 ETF 사들이고 있다
[트럼프 스트레스] 美 “韓에 수십억 달러 지불…방위비 별도로 다룰 것”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희망을 찾는 뭄바이 여성의 삶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대선 후보가 명심해야 할 성장·통일 7가지 원칙(상)
이기선 칼럼
누구를, 무엇을 위한 ‘윤 어게인’인가
싱크홀 ‘알권리' 제한하는 국토부 [기자수첩-부동산]
말로만 주주친화?…"말이라도 해주세요" [기자수첩-ICT]
국민의힘 주연 오디션에 선 앙상블 4인, '찐'은 백스테이지에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