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KYWA)은 4일 청소년행복캠페인 '고마워Yo' 1주년 기념행사에 앞서 아웃사이더에게 그간 노력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고 지난 2년간 홍보대사로서의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자 앞으로 2년간 홍보대사로서의 재위촉식을 가질 예정이다.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의 첫 홍보대사로 왕성한 촬동을 해온 아웃사이더는 이번에 다시 홍보대사로 재위촉 되었으며, 그는 히트곡 '외톨이' '주변인' '슬피 우는 새' 등을 통해 속사포 래퍼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는 청소년폭력예방재단, 생명나눔실천본부 홍보대사로 청소년 선도봉사에 적극 참여하는 등 청소년을 위해 다방면에서 활동해 주목 받은 바 있으며, 제5회 대한민국 한류대상 K-힙합부문 대중문화대상, 제11회 대한민국 인물대상 청소년문화예술 콘텐츠부문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키와(KYWA)는 전국 어디든 마다하지 않고 한걸음에 달려가 청소년활동 현장에서 청소년과 소통하며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나눠주고 있는 공로에 감사패를 수여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아웃사이더는 청소년의 균형성장과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지금보다 큰 역할을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3일 '인앤아웃(IN&OUT)' 프로젝트의 첫번째 곡인 'Street Love'를 가수 강남과 함께 발매한 아웃사이더는 '스쿨어택 토크콘서트'를 4년째 진행하며 청소년 선도에 큰 역할을 담당 하고 있으며,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