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와 김형오 공천관리위원장이 17일 오전 국회에서 첫 회동을 하고 있다.
속보 자유한국당 공천관리위원장에 김형오 전 국회의장
14~18대 국회의원 지내며 원내대표·사무총장 역임공천·선거경력 풍부하고 원내·당무 정통하다는 평가
한국당 공관위원장 최종후보군 압축…이원화 가능성도
김종인·김형오·우창록·이문열 최종후보군 포함된 듯"의사 타진하는 과정에서 빠지는 인사 나올 수 있어"자매정당 공관위 통해 지역구·비례 공천 이원화 여지
조해진 "지역민들, 홍준표 논리 이해 못하는 상황"
"PK 지역, 여론 반전돼 현재 상태로도 압승할 분위기누가 나와서 '축 역할' 해야 한다는 이유가 없는 상황대권 꿈은 좋다…더 명분 있고 대승적 행보 보여야"
하태경, 한국당에 '양당 협의체' 수용 촉구…"여부에 따라 중대결단"
"한국당, 통합 외치면서 양당 협의체 거부는 통합 안 하겠다는 것답변 조속히 하지 않고 거부할 경우 우리도 중대결단 할 수 있다"
안철수, 한국·새보수 통합논의 "정치공학"으로 규정…독자노선 걷나
통추위 참여한 안철수계 김근식과도 선긋기"개인적 신념에 따른 것일 뿐, 안 전 대표와 무관"
헌재 제동, '한덕수 차출론' 더 불붙이나 [정국 기상대]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외국인 8개월째 국내 주식 순매도…채권은 순투자
문형배 "비상계엄이 대통령 권한? 그렇게는 답 못찾아…탄핵선고 모순없다"
[데일리 헬스] “어디서든 ‘이거’했더니 36kg 뺐다”...감량 비결 뭐길래?
현대차, 美 '최고의 하이브리드·전기차' 오른 모델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미국 정부는 많은 나라가 미국과 관세 협상하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 결정은 미국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미 CNN방송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7일(현지시간) 백악관에서 열린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와의 정상회담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많은 국가가 우리와 협상하고 싶어 한다”며 “솔직히 나보다 그들이 더 협상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상대국의 말을) 들을 것이고, 공정하게 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그는 “우리가 거래를 결정하는 것이고, 그것이 우리가 할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회담에 배석한 스콧 베선트 미국…
[트럼프 스트레스] 유럽중앙은행, 6연속 금리인하…"트럼프 관세 우려"
[트럼프 스트레스] “중견기업, 美 관세 직격... 세액공제 등 지원 절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