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신영이 학교 폭력 논란에 휩싸였다.
이신영의 소속사 포레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신영에 대한 폭로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전하며 공식 입장을 낼 뜻을 피력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신영의 학폭 관련 폭로글이 게재돼 의혹을 샀다.
tvN ‘사랑의 불시착’ 측 역시 상황 파악 후 입장을 낼 것으로 보인다. 이신영은 극중 북한군 박광범 역을 맡아 훈남 외모로 인기몰이 중이다.
선 넘은 현빈, 손예진에 박력 키스…'불시착' 최고 시청률
tvN '사랑의 불시착'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지난 18일 오후 9시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9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11.5%, 최고 12.7%의 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또한 케이블과 종편 통합 전 채널 시청률 순위에서 남녀 10-50대 전연령 동시간대 1위, 여성 10-50대에서도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1위에 올랐다.특히 여성 40대 시청률은 최고 17.4%를 기록했고, tvN 타깃인 남녀2049 시청률은 평균 …
[2020 D-Rising Star] ‘사랑의 불시착’에 뜬 별 ‘이신영’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큰 인기 속에 방영 중인 가운데 감초 조연들의 활약상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특히 이른 바 ‘리정혁 사단’으로 출연 중인 배우들의 맛깔 연기가 인기에 한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빼어난 외모와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가 바로 이신영이다.이신영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5중대 하사 박광범 역으로 출연 중이다. 과묵한 성격의 소유자인 박광범은 리정혁을 마음 속 깊이 존경하며 따른다. 윤세리를 무사히 남한으로 돌아가기 위해 동조하는 것도 이런 이유다.굵직한 선배들과의 호흡…
이재명 기득권 내려놓는 '오픈프라이머리' 요구 봇물…혁신당·비명계, 재차 공개 제안
'60일 초패스트 개헌' 가능할까…우원식, 대선일에 개헌 국민투표 제안
가상자산 사기 가해자 법정서 습격한 50대…1심 징역 5년 선고
중대본, 산불 때 이웃 구한 인니 국적 3명에 '장기 체류 자격' 부여
"헌금 더 줘, 돈 젖으니 비도 그치네" 전광훈 집회 발언들
"뉴욕서 1200t 금괴 인출할까 말까" 트럼프 못 믿어서 고심 중인 나라
실시간 랭킹 더보기
연예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서진형의 부동산포커스
서울시 토지거래허가지역 재지정에 대한 논란 살펴보면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