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과 민갑룡 경찰청장이 6일 오후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의원들의 발언을 듣고 있다.
권성동 "확진자 25명일 때 복지장관 사퇴하란 분 누구였냐"
대정부질문 1일차, 文대통령 메르스 발언 추궁권성동 "정부를 대표해 사과하라" 촉구했으나진영, 끝내 "정부 일원으로, 장관으로서 송구"'시진핑 3월 방한 선거 이용설'에는 강하게 반발
<포토>의사봉 두드리는 전혜숙 행안위원장
전혜숙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장이 6일 오후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포토> 대화 나누는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과 민갑룡 경찰청장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과 민갑룡 경찰청장이 6일 오후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물량 없다는 마스크, 연예인들은 어떻게 기부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부터 국민들 개개인이 스스로를 지키기 위한 중요한 무기로 ‘마스크’가 꼽혔다. 코로나19의 국내 확산으로 인해 마스크 가격이 폭등했고, 비싼 가격을 주고도 살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정부는 마스크 긴급수급조정조치 등 하루에도 몇 차례 마스크 공급 계획을 내놓고 있지만, 여전히 마스크 구하기는 하늘의 별 따기다. 이런 상황에서 스타들의 움직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코로나19 확산이 심각해지면서 기부를 통해 조금이나마 사태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나섰다. 꾸준히 기부를 통해 선행을 펼쳐 왔…
<포토> 마스크 벗는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
진영 행정안전부 장관이 4일 열린 국회 본회의 교육·사회·문화에 관한 대정부 질문에서 의원들의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발언석으로 나와 마스크를 벗고 있다.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한덕수 "여기서 만족해선 안돼…후손에 법치·협치 뿌리내린 대한민국 물려줘야"
한동훈, 캠프에 현역 의원 17명 전진 배치…대외총괄 송석준·전략총괄 배현진
"1등 되면 하고 싶은 것 적어놨다" 20억 복권 당첨자 사연 들어보니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데일리 헬스] '12kg 감량' 홍윤화, 건강 레시피 공개…"빵 포기 못해, '이것' 버거 만들어 먹어"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