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제 47회 상공의 날 기념식 개최
금춘수 (주)한화 부회장이 금탑산업훈장을 받았다.
금춘수 부회장은 18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 47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금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
(주)한화 지원부문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금 부회장은 지난 42년간 한화그룹에 재직하면서, 전문경영인으로서 사업 내실화 및 신성장 동력 발굴 등 산업 경쟁력을 제고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훈했다고 한화측은 설명했다.
(주)한화, 지난해 영업익 1조1257억원...37.6%↓
매출 50조4124억원으로 3.43% 증가
(주)한화, 노사화합‧안전결의 선포식 개최
(주)한화는 지난 29일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에서 옥경석 대표이사와 정승우 노동조합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노사화합 및 안전결의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선포식은 2020년을 맞이해 노사간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노사문화를 정착시키고,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한 노사간 결의를 대내‧외에 선포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됐다.이 자리에서 경영진과 노동조합 관계자들은 상호 존중의 노사관계 구축을 대내‧외에 선포하며 2020년 도약을 위한 각오를 다졌다.결의문에는 ▲회사의 성장‧발전을 위한 …
(주)한화, 세계 최대 화약류 기술 컨퍼런스 ‘ISEE 2020’ 전시 참가
(주)한화는 지난 26일부터 나흘간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서 열린 ‘ISEE 2020’에 참가했다고 29일 밝혔다.1974년 화약 전문 엔지니어들이 모여 설립한 국제단체 ISEE는 세계 각국에 45곳과 4000명 이상의 회원을 두고 있다. 특히 ISEE가 매년 개최하는 화약류 기술 컨퍼런스는 업체간 우수 기술력 공유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고, 업계 의견을 모아 정책 반영에 힘쓰는 등 화약산업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ISEE 2020에 최초로 참가한 (주)한화는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전시 부스를 설치해 지난해 새로 출…
(주)한화, ‘2019 한화 테크노 컨퍼런스’ 개최
<포토> 고 신격호 명예회장 빈소 찾은 금춘수 한화 부회장
금춘수 부회장 등 한화그룹 임원들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고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 빈소를 찾아 조문한 뒤 장례식장을 나서고 있다.
국민의힘 '조기 대선' 공론화가 대세…도도한 물결 막는 걸림돌 있나
[尹 탄핵인용] 정치적 불확실성 해소…부동산 정책은 ‘원점’
尹에 울던 MBC, 尹 파면에 웃었다…‘뉴스특보’·‘뉴스데스크’ 시청률 1위
신생아 학대 간호사 더 있었다...“달래줬더니 ㅇㅈㄹ”
'헬스 유튜버' 김웅서, 사망 전 동거녀와 어떤 대화 나눴나…"고마운 일이지"
尹, 경호 최장 10년 받는다…전용기 탑승도 가능 [尹 탄핵인용]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위안과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 드라마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김정은 관심법으로 엿보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한국 코인法, 미국 눈치 보다 日에도 뒤처질 판[기자수첩-ICT]
5년 만에 공매도 전면 재개, 우려보다 환영의 시선으로 [기자수첩-증권]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
· 한국피아이엠, 코스닥 상장 첫날 공모가 대비 72%↑
· 반도체주 '울상'…삼성전자·SK하이닉스 2%대 하락
· 에이유브랜즈, 코스닥 상장 첫날 52% 강세
· 트럼프 관세 폭탄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 4% 강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