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신규선임>
◇ 센터장
▲ 대전금융센터WM3센터 황태석
NH투자증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총 5억원 기부활동 펼쳐
NH투자증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약 1억원의 성금을 모금했으며,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에 기탁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지난 12일에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경〮북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해 1억원 상당의 홍삼제품을 구입해 대구시청에 전달하며 응원했다.또한, NH투자증권은 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3억원 상당의 꽃을 구매해 2월과 3월에 우수 고객에게 전달…
“라면, 미국시장 성장성 긍정적...최우선주는 농심”-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4일 “영화 ‘기생충’에 등장한 한국 라면에 국내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국내 라면은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유통망 확충 및 제품 차별화를 진행해 왔고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판매가 증가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농심에 대한 업종 내 최우선주 관점을 유지했다.최근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등 4관왕에 올라 영화 속 소재들을 비롯,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조미진 연구원은 “특히 라면 시장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며 “라면은 역사가 깊어 우리 문화를 대변하기 충분하고 상대적으로…
NH투자증권, 조기상환 가능성 높인 상품 등 공모ELS 2종 모집
NH투자증권은 주가연계파생결합증권(ELS) 2종을 4일 오후 1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특히, 모집하는 상품 중 ELS19271호는 조기상환조건을 85%로 낮춰 상대적으로 조기상환가능성을 높인 상품이다.ELS 19271호는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 유로스톡스50지수(EuroStoxx50), 니케이225지수(NIKKEI225)를 기초자산으로 한 만기 3년 상품으로 조기상환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 가격이 최초기준가격 대비 85%(6,12,18,24개월), 80%(30개월), 75%(36개월) 이상인 경우 연 4.5%(세전)의…
NH투자증권, 은퇴 후 자산관리 특집 ‘THE100리포트 61호’ 발간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에서는 2일 ‘마이너스 금리 시대의 은퇴 후 자산관리’, ‘은퇴 후 자산관리를 위한 인컴 포트폴리오’ 및 ‘은퇴 후 돈맥경화, 현금흐름으로 돌파하기’를 담은 은퇴 후 자산관리 특집 ‘THE100리포트 61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THE100리포트는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에서 매월 발간하는 리서치자료로, 행복한 100세시대를 위한 생애자산관리 및 100세시대 트렌드 등 다양한 주제를 연구한다.이번 61호의 첫 번째 리포트인 ‘마이너스 금리 시대의 은퇴 후 자산관리’에서는 저금리·고령화 시대 투자환경…
“금 가격 단기 조정, 저가 매수 기회”-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2일 “글로벌 통화정책 완화 속 금 가격 강세는 유효하다는 판단 아래 단기 조정 속 금 투자 ‘비중 확대’를 권고한다”고 밝혔다.황병진 연구원은 “지난 주 글로벌 자산시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 공포 속 위험자산 급락, 안전자산 급등(미 국채 수익률 급락)을 겪는 동안 금 가격은 7년래 최고치를 기록 후 반락했다”며 “온스당 1700달러를 앞둔 단기 레벨 부담과 주식시장 급락 속 투자자 현금 비축 수요가 겹쳐 대량 차익실현 매물이 출회한 탓”이라고 설명했다.중장기 금 가격 방향성은 글로벌 통화…
외국인 계속 팔고 있지만 개인·연기금 계속 사고 있다…왜?
"내란 수습은 핑계"…민주당 잠룡들, 개헌론 반대 이재명 '협공'
둘로 쪼개진 연예계…윤석열 파면 선고 후폭풍 [D:이슈]
"당신에게 중독돼서 그래…" 의처증 남편의 소름 끼친 행위들
재혼 두 달 만에 숨진 120억 자산가…그새 56억 챙긴 그녀, 처벌은?
"사진기자 2명 사망" TXT 출연 해외 축제서 구조물 붕괴 사고…TXT도 '애도'
실시간 랭킹 더보기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사모펀드 MBK 등의 폐해와 규제강화의 필요성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
· '나홀로 뜬다' 한국전력…시총 200개 종목 중 유일하게 2% 상승
· 증시 폭락에도 정치 테마주 ‘불기둥’
· 삼성전자·SK하이닉스, 美 관세폭탄 예고에 ‘급락’
· 에이비엘바이오, 4조 규모 기술수출에 ‘상한가’
· 尹 탄핵심판 선고 '촉각'…이재명 테마주, 일제히 급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