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배우 김희선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한 시계 브랜드는 23일 뮤즈 김희선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김희선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우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관계자는 "김희선 씨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 감성과 잘 어울려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면서 "앞으로도 김희선 씨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이브돌스 출신 서은교, '슬기로운 의사생활' 캐스팅
배우 서은교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캐스팅됐다.서은교의 소속사 바인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서은교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간호사 염지완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이에 서은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서은교는 걸그룹 파이브돌스 출신으로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병행하며 활동해왔다. 최근에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의 미리 역으로 캐스팅됐지만,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이 잠정 중단된 상태다.한편 …
'메모리스트' 전효성, 사회부 기자 변신 어땠나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1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에서 사회부 기자로 변신,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날 전효성의 연기에 대해 소속사 JHS엔터테인먼트는 "탄탄한 발성과 명확한 발음, 풍부한 표정과 눈빛 연기로 극에 몰입감을 더했다"고 자평했다.또 "전효성이 맡은 '강지은'은 인간적인 모습을 가진 캐릭터로서 특종만을 쫓는 기자와 대립하는 등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고 덧붙였다.지난 11일 첫 방송 이후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메모리스트'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수사 드라…
주 1회 시즌제 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향한 아쉬움
제작비·노동환경에 주 1회 방송 필요성 제기드라마 흐름 따라가기 어렵다는 지적 여전
'메모리스트' 원작자 재후 작가 "감개무량. 생각했던 것 이상"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의 원작자인 재후 작가가 드라마의 완성도에 만족감을 표했다.tvN 수목드라마 '메모리스트'는 반전을 거듭하는 미스터리와 숨 막히는 추격전, 그리고 원작의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맛깔스럽게 녹여낸 배우들의 열연은 극적 재미를 극대화하며 호평을 이끌었다.'히어로들은 익명성에 숨어있다'는 통념을 화끈하게 깨부순 '메모리스트'는 세상에 알려진 국가공인 초능력 형사 동백(유승호 분)을 통해 차별화된 초능력 수사물의 묘미를 제대로 살렸다는 평가다.재후 작가는 "감개무량하다. 웹툰이 드라마로 방영된 것만으로도 굉장히 기…
전효성, '썸카드' MC 발탁 "짱유와 의외의 케미"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무신사TV '썸카드'의 MC로 발탁됐다.'썸카드'는 카드로 매칭되는 신개념 소개팅 콘텐츠로 전효성은 래퍼 짱유와 함께 '썸메이커'로 변신해 프로그램 진행과 소개팅 매칭을 동시에 맡는다.전효성은 출연자들의 이상형, 옷 스타일의 정보만을 가지고 어울릴만한 짝을 매칭할 예정이다. 이후 출연자들은 각각 매칭된 상대와 1대 1 소개팅과 단체 미팅을 가진 후 최종 선택을 진행하기 때문에 '썸메이커' 전효성의 센스가 소개팅의 중요한 키가 된다.앞서 '썸카드'는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인기 아이돌 출신의 MC'가 출연한다…
외국인 계속 팔고 있지만 개인·연기금 계속 사고 있다…왜?
"내란 수습은 핑계"…민주당 잠룡들, 개헌론 반대 이재명 '협공'
둘로 쪼개진 연예계…윤석열 파면 선고 후폭풍 [D:이슈]
"당신에게 중독돼서 그래…" 의처증 남편의 소름 끼친 행위들
재혼 두 달 만에 숨진 120억 자산가…그새 56억 챙긴 그녀, 처벌은?
"사진기자 2명 사망" TXT 출연 해외 축제서 구조물 붕괴 사고…TXT도 '애도'
실시간 랭킹 더보기
연예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서지용의 금융 톡톡
사모펀드 MBK 등의 폐해와 규제강화의 필요성
정기수 칼럼
한동훈의 ‘귀책 사유’, 조기 대선은 예외?
김규환의 핸디 차이나
中, 국유은행에 대규모 공적자금 긴급 수혈하는 속사정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