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신한은행은 2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을 돕는 '착한 선결제 대국민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집행이 보류되고 있는 회의 및 워크숍 관련 비용 15억원을 전국 영업점 인근 소상공인·자영업자에게 자율적으로 선결제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착한 선결제 대국민 캠페인 참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딩금융 굳힌 신한…KB와 '격차' 벌렸다
1분기 순익 9324억 전년比 1.5% 증가 '리딩금융 수성'"작년 917억원 차이였는데"…KB 보다 2029억원 앞서
신한은행-무역보험공사, '초보 무역기업 지원' 업무협약
신한은행은 23일 한국무역보험공사와 함께 초보 무역기업의 경쟁력 강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은행은 무역이행 경험과 전담인력이 부족한 초보 무역기업,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수출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무역보험공사 Trade-sure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신한은행을 거래하는 기업고객이라면 무역보험공사 컨설팅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기업에게는 개별 컨설턴트가 배정돼 방문 일정 및 컨설팅 내용을 사전 협의한 후 무료 컨설팅이 진행…
[코로나19] 신한은행, 불황 극복 위한 '착한 마케팅' 실시
신한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이하 코로나19)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금융권 최초로 영업점 내 설치된 디지털 포스터와 전광판(이하 디지털 채널)을 통해 소상공인의 광고를 무료로 게시하는 우리동네 응원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우리동네 응원 프로그램은 영업점 내 디지털 채널을 통해 가게 홍보,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신한은행의 디지털 사회공헌 서비스다. 광고 대상 업체는 디지털 채널이 설치된 영업점 인근 소상공인이며, 오는 7월 31일까지 전국 32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 후 대상 영업…
신한은행, 유튜브에 코로나19 극복 노하우 영상 공개
신한은행은 2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 방법을 전수한다고 밝혔다.이날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계정에 공개된 ‘소상공인 여러분 힘내세요! 고객에게 안심을 주는 5가지 방법’ 컨텐츠는 ‘신한 SOHO 사관학교’의 대표 강사이자 ‘장사는 전략이다’ 등 베스트셀러 저자인 김유진 대표가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5분 분량의 영상이다.신한은행과 김유진 대표는 영상에서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 등 고객의 부정적 이미지를 없애고 고객에게 신뢰와 안심을 줄 수 있는 실천방…
신한은행, KBO리그 개막 앞두고 총 상금 5000만원 이벤트
신한은행은 21일 KBO리그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총상금 5000만원 규모의 '쏠야구가 쏜다, 총 상금 5천만원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지인들과 팀을 이뤄 '2020 신한 프로야구 적금' 상품에 가입하거나 ‘쏠야구’ 콘텐츠 참여 등을 통해 활동점수를 쌓으면, 상금과 삼성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삼성 갤럭시 S20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신한은행 관계자는 “2020 신한 프로야구 예적금 출시에 이어 팬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프로야구 관련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며 “다…
3자대결시 무당층에서는 이재명·한덕수 '초접전' [데일리안 무당층 심층조사]
'대통령 되지 말아야 할 대권주자' 이재명 42.8%…법 가장 안 지킬 것 같은 주자는? [데일리안 여론조사]
美 뉴욕증시 동반 급락…엔비디아 악재·‘연준 풋’ 기대감 꺾여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데일리 헬스] '미나 시누이' 박수지, 5개월 만에 60kg 감량 성공…비법 보니
카페 오픈한 이 배우에 화난 사장들...“텃세냐” 의견도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본협상하기도 전에 “큰 진전”…트럼프, 日대표단과 면담
미국과 일본이 16일(현지시간) 미 워싱턴에서 관세 관련 협상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일본 교도통신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오후 워싱턴DC를 찾은 일본 측 관세협상 수석대표인 아카자와 료세이 경제재생상 등 일본 대표단의 예방을 받고 면담했다. 트럼프 미 대통령은 이날 자신 소유의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을 통해 “일본 무역 대표단과 막 만나서 큰 영광”이라며 “큰 진전있었다”라고 밝혔다.아카자와 경제재생상은 트럼프 대통령 면담에 이어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 하워드 러트닉 상무장관, 제이미슨 그리어 미국 무역대표 등…
[트럼프 스트레스] 파월 “관세, 인플레 유발…통화정책 조정은 아직”
[트럼프 스트레스] “美∙日 관세협상에 직접 참석”…방위비 의제도 언급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정명섭의 실록 읽기
경복궁의 이름은?
서지용의 금융 톡톡
잊혀졌던 종합지급결제업의 재등장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중국차를 누가 타냐?” 시장의 답은 다르다 [기자수첩-산업]
· '변동성 끝판왕' 이재명 테마주…상지건설 급등-흥국화재우 급락
· 잇단 싱크홀 사고에…뉴보텍 15%대 급등
· 삼성전자·SK하이닉스, 대중 반도체 수출 규제에 ‘약세’
· 민주당 원격진료 합법화 추진에…케어랩스 등 20%대 급등
· 두산로보틱스, 지능형·휴머노이드 로봇 기대감에 11%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