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코로나19 사태로 1조원 손실 기록
매출액 5조1984 전년比 4.2%↓
에쓰오일은 27일 올해 1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한 뒤 1조72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동기(영업이익 2704억원)와 비교해 적자 전환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조198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2% 감소했고, 당기순손실은 8806억원을 기록했다.
유가 불안에 흘러내린 정유株...반등시점은 언제
변동성 높아진 정유주, 유가 급반등에 상승...연초 대비해선 30%↓“하반기 업황 회복 기대”...“불확실성 높고 배당매력 부족” 지적도
정부, 정유업계 살린다더니…핀셋 지원은 없었다
유동성 위기 해소 급한데…稅 부담만 유예기존 대책 활용 권고안에 전시행정 비판도
에쓰오일,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에 1억 후원금 전달
에쓰오일은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 ‘하트하트 오케스트라’를 위한 후원금 1억원을 하트하트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후원금은 저소득가정 발달장애 청소년의 음악교육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장애이해교육과 하트하트오케스트라 공연에 사용된다.하트하트 오케스트라는 장애 청소년의 재능 계발과 사회참여를 돕기 위해 2006년 창단한 국내 최초의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다.에쓰오일은 지난 11년간 하트하트재단에 10억원을 후원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열린 햇살나눔 콘서트, 청소년 9만…
[주총] 김철수 에쓰오일 이사회 의장 "미래 선도 위한 성장동력 마련"
김철수 에쓰오일 이사회 의장은 26일 "미래 선도를 위한 성장동력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김 의장은 이날 서울시 마포구 에쓰오일 본사에서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 참석해 "올해 미래 경영환경 불확실성은 그 어느 때보다 심화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세계 경기 둔화, 원유시장의 불안정으로 정유업계의 불확실성이 커진 만큼 위기 극복 대응에 나서겠다는 뜻이다.김 의장은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통해 경영 전반의 효율성을 극대화 하겠다"며 "그 일환으로 올해부터 전사적인 디지털 …
[부고] 신혁(에쓰오일토탈윤활유 대표)씨 빙모상
▲ 홍숙자씨 별세, 은정·효선양 부친상, 권혁준 (KPN corp 바이오매스 부문 대표)·신혁(에쓰오일토탈윤활유 대표) 빙모상 = 16일,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 2호실, 발인 18일 오전 9시 15분 천안공원묘원. 010-3242-5111
'이재명 비판'하니 '발언권 박탈'…국민의힘 과방위원들 "자유민주주의는 죽었다"
국힘, 19일 첫 경선토론…김문수·안철수·양향자·유정복 A조 대결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주차타워 2층 뚫고 돌진한 SUV…범퍼 걸려 살았다
尹 전 대통령 내외 캣타워·편백 욕조 두고 갔나…파면 후 수돗물 228톤 사용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TSMC 실적 서프라이즈 기록했음에도 주가 상승 제한"실제 호실적·업황 개선 기대감에도 주가는 연일 박스권반도체 품목관세 가능성 크고 미국, 대중국 압박카드로 반도체 활용 전망 "미국발 관세 우려 이미 반영된 만큼 과도한 공포심은 경계해야"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트럼프 스트레스] 美 “다른 나라가 관세 협상하길 더 원해…결정은 우리가”
경제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 “韓 원자력 발전 주도” 맥쿼리 호평 보고서에 원전주 강세
· 美, 中 해운사에 입항료 부과…HMM 등 해운주 강세
· 웹툰주, 이재명 ‘K-콘텐츠 육성’ 공약 기대감에 일제히 강세
· 한화에어로, 금감원 유증 2차 제동에 80만원 돌파…역대 최고가
· ‘한덕수 테마주’ 아이스크림에듀, 개장 직후 상한가 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