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박원순 서울시장의 연락두절로 실종신고가 접수되며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에 119 구급대원들이 산책로 표지판을 살펴보고 있다.
[총선2020] 배현진 "박원순, 해외입국자 잠실 검사 이후 대책까지 내놓고 운영하라"
"해외입국자 분들 검사 뒤 스쿨버스처럼 모셔다 드리나대중교통·식당 이용하실 텐데 주민들 걱정하지 않겠느냐서울시발 속보 뜨고 선거캠프로 걱정 가득한 문의 들어와박원순, 검사 이후 대책까지 내놓아야 전시행정 소리 안 들어"
G마켓, 전남소방본부에 소방관 이동심리상담 차량 전달
연중 기부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터치’ 통해 총 7천만원 모금이베이코리아, 소방관 지원사업 ‘히어히어로’ 캠페인 통해 총 24억원 지원
삼척서 60대 사흘째 실종…합동수색팀 600명 투입
강원도 삼척에서 60대가 사흘째 연락이 끊겨 삼척시와 경찰 등 600여명이 합동수색팀이 투입됐다. 28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삼척시 미로면 하거노리에 사는 김모(65)씨가 지난 26일 오전 4시30분께 집을 나선 뒤 연락이 끊겼다. 김씨는 별다른 질병을 앓지 않으며, 평소와 같은 옷차림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가출 신고고가 접수된 후 합동수색팀은 이날 600명과 경찰 수색견, 소방 구조견과 드론까지 투입해 수색에 나섰으나 김씨는 아직 발견되지 않은 상태다.수색팀은 이날 일몰 시간까지 김씨를 발견하지 못하면, 29일 해가 뜨는 대로…
"잘 부탁한다" 승진심사위원에 문자 보낸 소방관 징계 적법
승진 심사위원들에게 "잘 부탁한다"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보낸 소방관들에 대한 견책 징계는 적법하다는 판결이 나왔다.광주지법 행정1부(염기창 부장판사)는 전남소방본부 소방관 4명이 전남도지사를 상대로 낸 견책처분 취소 소송에서 원고의 청구를 기각했다고 5일 밝혔다.재판부는 "원고들은 각 소방서 서무 담당자를 통해 비밀 정보인 승진심사위원 명단을 확보, 유리한 평가를 부탁하는 메시지를 위원들에게 보냄으로써 승진심사 업무 공정성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했다"고 판단했다. 원고들이 부정 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과 전라남…
[총선2020] 박원순 잠실 해외입국자 검사 계획에 민주당 최재성도 발끈 "방법 틀렸다"
박원순, 해외입국자 중 서울 거주자 잠실서 코로나19 검사 방침최재성 "취지는 동의하나 방법 틀렸다…각 자치구 별로 해야정부 당국과 서울시에 문제제기했다…해결때까지 최선 다할 것"
이재명 압도적 1위라지만…무당층에선 오세훈·유승민에 밀려
박정훈 "마은혁 미임명은 탄핵, 대통령 몫 지명은 위헌?…민주당은 내로남불 조상"
“한 놈만 걸려라” 명재완, 범행 전 남편에게 한 말 ‘소름’
박나래, 이번엔 '이태원 55억 집' 도난 사고…전현무·보아 '라방' 이어 악재
1만 3000년 전에 멸종된 ‘다이어울프’가 되살아났다?
'폭싹 속았수다' 이어 '기안장' 뜰까…촬영지 어디길래?
실시간 랭킹 더보기
정명섭의 실패한 쿠데타
어비류와 좌가려의 난 – 고국천왕의 시범 케이스
조남대의 은퇴일기
향기가 머무는 곳
서지용의 금융 톡톡
사모펀드 MBK 등의 폐해와 규제강화의 필요성
111일 만에 '파면' 결론난 尹탄핵심판…이재명 재판은 여전히 '지지부진' [기자수첩-사회]
탄핵과 대선 사이…부동산 정책 공백 없어야 [기자수첩-부동산]
지방 미분양 ‘시한폭탄’이 다가온다 [기자수첩-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