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2일 오전 11시 55분께 충북 단양군 어상천면 심곡리에서 3명이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다.
소방당국은 구급대원을 보내 확인 중이다.
단양군 등은 "이날 밭 배수로의 물길을 내던 A(72)씨가 급류에 휩쓸리자 이를 본 딸과 사위가 A씨를 구하려다 함께 실종된 것으로 파악된다"고 설명했다.
'물폭탄' 안성…산사태로 1명 사망·1명 극적 구조
2일 시간당 100㎜가 넘는 폭우가 쏟아진 경기 안성 지역에서 산사태로 주민 1명이 매몰돼 숨졌다. 또 다른 주민 1명은 실종됐다가 극적으로 구조됐다.이날 오전 7시 10분께 안성시 일죽면 화봉리의 한 양계장에서 산사태로 토사가 밀려 들어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소방당국은 2시간에 걸쳐 양계장 건물과 집 등을 수색한 끝에 오전 9시 18분 토사에 매몰돼 숨진 A(58)씨의 시신을 수습했다.소방당국은 A씨가 산사태 직후 집 밖으로 탈출하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추정했다. 당시 집 안에 함께 있던 A씨의 아내와 딸 등 다른 가족 3명은 …
[포토] 폭우에 잠긴 경기도 안성시 청미천 일대
경기도 안성시 청미천 일대가 지난 1일 밤새 내린 폭우로 범람 수준까지 물이 차올랐다. 안성시는 2일 오전 7시10분께도 산사태로 토사가 밀려들어 죽산면 한 주택이 피해를 입었다. 출동한 소방당국은 이곳에 거주하는 50대 남성 1명이 매몰된 것으로 보인다는 가족 신고에 따라 인명 수색을 하고 있다. 안성에는 2일 오전 9시까지 259.5㎜의 많은 비가 내렸다. 한때 시간당 104㎜에 달하는 폭우가 쏟아지기도 했다. 환경부 한강홍수통제소는 2일 오전 8시50분을 기해 경기도 여주시 청미천 원부교 지점에 내려진 홍수주의보를 홍수경보로 …
중앙선 철도 전 구간 운행중단…‘폭우’에 일부 선로 유실
2일 내린 집중호우로 중앙선 철도의 전 구간 운행이 중단됐다. 중앙선은 서울 청량리와 제천, 청량리∼제천∼영주∼안동 등을 오가는 열차다.한국철도(코레일) 충북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30분께 충북 제천시 봉양읍 구학리 중앙선 선로가 일부 유실되고 인근 하천 범람 등이 우려돼 양방향 철도 운행을 중단했다.한국철도는 토사가 유입된 구간에 긴급 복구반을 투입해 복구작업을 진행 중이다.한국철도는 "복구에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열차 이용고객은 코레일톡이나 고객센터 등을 통해 운행상황을 미리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폭우’ 안성시 산사태 경보…토사 유출 피해
시간당 100㎜가 넘는 폭우가 쏟아진 경기 안성시에 산사태로 인한 토사 유출 피해가 이어졌다.2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10분께 죽산면 한 주택으로 토사가 밀려 들어왔다는 신고가 접수됐다.인명피해 여부는 확인 중이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대원들이 현장을 수습하고 있다.시는 오전 8시 50분께 산사태 경보를 발령하고 자세한 피해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앞서 오전 7시께 중부고속도로 일죽IC 부근에는 토사가 도로로 밀려들고 나무가 쓰러졌다.충북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는 이 구간을 지나는 차들을 모두 국도로 우회시키는 등 통제…
‘물폭탄’ 맞은 대전…아파트 주민 보트로 구조
주차 차량 50대 침수돼 견인…1명 사망 등 피해 속출
'이재명 비판'하니 '발언권 박탈'…국민의힘 과방위원들 "자유민주주의는 죽었다"
국힘, 19일 첫 경선토론…김문수·안철수·양향자·유정복 A조 대결
[트럼프 스트레스] 미중 고래싸움 속 '국내 반도체주'…"주가 저평가 된 측면"
주차타워 2층 뚫고 돌진한 SUV…범퍼 걸려 살았다
尹 전 대통령 내외 캣타워·편백 욕조 두고 갔나…파면 후 수돗물 228톤 사용
"간호사가 그걸 왜 타먹어" 전 남친 집서 마약 먹고 사망한 여성…발바닥에 난 의문의 상처, 진실은?
실시간 랭킹 더보기
[트럼프 스트레스] '관세전쟁'에도 한국 대미 무역흑자 역대급 유지
트럼프 관세전쟁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1분기 대미 흑자는 역대급이었다.19일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의 대미 무역수지는 133억8000만 달러 흑자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 132억2000만 달러보다도 많았다.지난해 전체 대미 무역수지 흑자는 556억3000만 달러로 역대 최고 수준을 나타냈다. 올 들어서도 일단 지난해 흐름을 이어가는 모습이다.미국 정부 통계에 따르면 한국은 지난해 미국의 9번째 무역수지 적자국이었다. 트럼프 행정부는 무역 적자국에 높은 상호관세를 부과하는 등 핵심 표적으로 삼고 있다.트럼프 2기 행정…
[트럼프 스트레스] 美 관세전쟁 여파로 국내 그룹주 ETF ‘희비’
생활/문화 많이 본 기사 더보기
양경미의 영화로 보는 세상
경쾌하게 풀어낸 참담한 현실
손기웅의 가야만 하는 길
통일 비전 없는 대선 주자, ‘분단 부역자’에 ‘종김주의자’ 되려나
이진곤의 그건 아니지요
국민의힘, 한덕수 포기하고 승리 기약할 수 있나
'어차피 이재명', 재미없는 민주당 경선 [기자수첩-정치]
5분 충전해 470km… 전기차 사는 사람 늘까? [기자수첩-산업]
그들이 무덤에서 깨어난다면 [기자수첩-정치]
[데일리 헬스] '이것' 먹고 5kg 감량...윤진이가 전수한 다이어트 비결 뭐길래
배우 윤진이가 전수한 다이어트 비법이 재조명되고 있다.지난 15일 '진짜 윤진이' 채널에 "윤진이의 첫 Q&A"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윤진이는 남편 김태근과 함께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윤진이는 한 팬의 "생알로에 어떻게 먹었냐?"라는 물음에 "저는 어렸을 때부터 먹었다. 못 드시는 분들 생각보다 많더라. 생알로에를 컷팅한다. 위를 깎아내고 하얀 부분만 먹는다. 초록색 부분은 먹으면 안 된다. 그리고 얼굴이 너무 건조하면 껍질을 바른다"고 설명했다.앞서 윤진이는 지난 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