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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올해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H&A사업부는 한국과 해외시장 모두 성장했다”며 “4분기 시장 환경은 신흥시장 수요 증가와 연말 성수기 진입으로 시장의 성장세는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매출은 전분기에 이어 두 자릿수 성장세를 유지할 것”이라며 “손익의 경우 전년 동기 수준 이상 수익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LG전자도 시장 예상치 넘었다....3Q 영업익 9590억원
1조 육박하는 호실적...매출 16조 9196억원역대 3분기 기준 최대...TV·가전 쌍끌이
LG전자, 3Q 영업익 1조 육박...가전 '펜트업’ 효과로 최대 매출
매출 16조9196억-영업익 9590억...3Q 기준 역대 최대일등공신 H&A 누적 영업익 2조원 돌파…집콕에 ‘신가전’ 인기북미‧유럽 등 주요시장 TV‧가전 수요 회복…수익성↑
LG 스마트폰, 3Q 영업손 1484억원...적자폭 대폭 감소
MC사업부 3분기 연속 적자폭 개선 고무적지속적 원가구조 개선, 중저가 모델 선방 탓
속보LG전자, 3Q 영업익 9590억원…전년比 22.7%↑
매출 16조9196억원...3분기 기준 모두 역대 최대
동원F&B-LG전자 맞손…가정간편식 시장 디지털 트렌드 선도
동원F&B가 LG전자와 손잡고 가정간편식(HMR) 시장 디지털 트렌드 선도를 위한 사업 협력에 나섰다.동원F&B는 29일 서울 논현동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에서 LG전자와 ‘간편식 자동조리 클라우드 서비스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날 체결식에는 김재옥 동원F&B 대표이사,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스마트 가전의 HMR 최적 조리 솔루션 공동 개발 ▲동원몰과 LG ThinQ 플랫폼 등 온라인 커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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